"더 진짜 같네"…골프존, 언리얼엔진 탑재 '투비전NX' 8월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존(215000)은 생생한 코스를 경험할 수 있는 가맹 전용 시스템 '투비전NX'를 8월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투비전NX는 게임 엔진으로 주로 쓰이는 '언리얼엔진5'를 스크린골프 최초로 적용해 실제 필드와 비슷한 그래픽을 제공한다.
투비전NX만의 전용 기능들도 추가했다.
투비전NX는 이달 28일부터 골프존파크에서 사전 예약 판매하며 내달 중순 전국 투비전NX 설치 매장에서 체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월 중순부터 골프존파크서 체험 가능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골프존(215000)은 생생한 코스를 경험할 수 있는 가맹 전용 시스템 '투비전NX'를 8월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투비전NX는 게임 엔진으로 주로 쓰이는 '언리얼엔진5'를 스크린골프 최초로 적용해 실제 필드와 비슷한 그래픽을 제공한다.
고사양PC·마이크, FHD급 고화질 카메라, 고해상도 키오스크 등 높은 사양의 하드웨어를 탑재해 실제 골프 환경과 비슷하도록 몰입감을 높였다. 편의성을 위해 국내 유일 32인치 대형 터치모니터 또한 적용했다.
투비전NX만의 전용 기능들도 추가했다. 이용자는 업그레이드된 골프존 네트워크 플레이를 통해 파트너와 다른 공간에 있어도 일반, 대회, 배틀존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맞춤형 연습 기능을 탑재한 연습장도 선보인다. △바닥 스크린까지 연결된 '드라이빙 레인지' △다양한 각도에서 그린 공략 연습이 가능한 '숏게임' △러프, 벙커 등을 구현한 '어프로치' △80여개의 퍼팅 지점을 제공하는 '퍼팅' 등으로 세분화했다.
투비전NX는 이달 28일부터 골프존파크에서 사전 예약 판매하며 내달 중순 전국 투비전NX 설치 매장에서 체험할 수 있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홍준표 "이재명에 징역 1년 때린 대단한 법관, 사법부 독립 지켜" 극찬
- 생후 30일 미모가 이정도…박수홍, 딸 전복이 안고 '행복'
- 서점서 쫓겨난 노숙자 부른 직원 "다 못 읽으셨죠? 선물"…20년 후 반전
- "제일 큰 존재"…'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막둥이 딸 최초 공개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3주년 자축 "지금처럼만 지내자 여보" [N샷]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