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로셀 ‘올데이슬림컷’, 17일 낮 CJ온스타일에서 젝시와 함께 첫 라방 진행
2023. 7. 17. 10:00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라르크인터내셔널은 17일 오후 12시 CJ온스타일 라이브 방송(라방)에서 인플루언서 젝시와 함께 마로셀 ‘올데이슬림컷’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로셀 올데이슬림컷은 식후에 먹는 다이어트 제품이다.
주원료 성분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은 남아시아에서 서식하는 가르시니아종 나무 과일로 열매껍질 부위에 HCA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아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다.
더불어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되는 여주추출물, 바나바잎 등도 포함돼 있다.
라방 구매 고객에게 최대 58% 할인, 5만원 이상 결제 시 삼성카드 5% 할인, 무이자 3개월 혜택,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전용 텀블러까지 제공한다.
라르크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여름철 본격적인 다이어트 시즌에 앞서 라방을 준비했다”며 “올데이슬림컷 커피(아메리카노)맛은 카페인이 시중 커피 대비 2분의 1 정도이며 탄수화물과 칼로리를 컷팅해주는 다이어트 커피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소개했다.
[사진 = 라르크인터내셔널]-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