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도전 응원”…중진공, 재창업교육·컨설팅 참여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재창업자의 역량을 강화하고, 사업화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재창업 특화교육·컨설팅 참여자를 모집한다.
17일 중진공에 따르면 재창업 특화교육·컨설팅은 폐업 이력이 있는 (예비)재창업자 150명을 대상으로 한다.
우수 수료자 10명에게는 중진공 재창업자금 전용트랙 신청권한, 창업진흥원 재도전성공패키지 서류평가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재창업자의 역량을 강화하고, 사업화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재창업 특화교육·컨설팅 참여자를 모집한다.
17일 중진공에 따르면 재창업 특화교육·컨설팅은 폐업 이력이 있는 (예비)재창업자 150명을 대상으로 한다. 서울과 대전에서 전 과정이 무상으로 운영된다. 우수 수료자 10명에게는 중진공 재창업자금 전용트랙 신청권한, 창업진흥원 재도전성공패키지 서류평가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구체적으로 △실패원인분석 및 재도전 워크숍 △재창업 맞춤형 특화교육 △기업별 1 대 1 재창업 성공전략 컨설팅 △기업투자설명회(IR) 데모데이를 통한 투자유치 기회 등이 제공된다.
김학도 중진공 이사장은 "과거 실패 경험에도 불구 적극적인 노력으로 재도전한 기업인의 열정과 도전정신을 응원한다"며 "중진공은 재창업자가 위기를 극복해 혁신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최준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원 “김건희여사 명품점 호객행위? 위험한 엉터리 바보 발표”
- ‘69억 빚 청산’ 이상민, 용산 이사…순백의 새집 첫 공개
- 오송 참사 현장서 웃음 보인 공무원 온라인상서 ‘뭇매’
- 호수에 연결된 살색 바위?…1000여명 참여 나체촬영 핀란드서 진행
- [속보] 버스기사 등 실종자 시신 4구 추가 인양...오송 지하차도 사망자 13명으로 늘어
- 강남에서 여중생 졸피뎀 먹이고 성폭행한 혐의 30세 남성 구속기소
- “5년간 한푼도 못 받아”…‘미나♥’ 류필립, 父 노동착취 고백
- 특전사 스쿠버다이버 8명 침수지하터널 실종자 수색…장병 2500여명 수해복구
- 김은경 野혁신위장 “이낙연, 어떻게 행동해야할지 알 것…분열은 혁신대상”
- “사망 37명·실종 9명” 중대본 발표…축구장 2만8천개 면적 농지 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