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풀스텐 스파 비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매직은 '풀스텐 스파 비데(모델명: BID-F17)'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플라스틱 노즐이 아닌 오염과 부식에 강한 풀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했다.
회오리 물살이 노즐을 360도 자동 세척해 사용 후 위생적인 노즐 상태를 유지한다.
'노즐세척' 버튼이 있어 사용자가 원하면 추가 세척도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매직은 '풀스텐 스파 비데(모델명: BID-F17)'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플라스틱 노즐이 아닌 오염과 부식에 강한 풀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했다. 회오리 물살이 노즐을 360도 자동 세척해 사용 후 위생적인 노즐 상태를 유지한다. '노즐세척' 버튼이 있어 사용자가 원하면 추가 세척도 가능하다.
세척 물살은 세정, 비데, 와이드좌욕 모드 3가지로 세분화했다. 와이드좌욕 모드는 미스트 형태의 부드러운 물살을 분사한다.
필터는 '원터치 정수 필터'를 채용해 노후 배관에서 발생하는 녹물을 비롯해 미세 플라스틱 등 이물질 걱정을 줄였다. 방수는 IPX6등급 제품으로 안전하게 물 세척이 가능하며, 버튼 하나로 분리가 가능한 '이지 착탈' 구조를 적용했다.
수압, 온수, 변좌온도 등 취향에 따라 맞춤 설정할 수 있다. 연속 온수, 어린이 맞춤, 건조 기능 부가 기능도 제공한다. 대기전력을 최대 90%까지 절약할 수 있는 절전 기능도 탑재했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스코, IT시스템 통합… 계열사 시너지 높인다
- 카카오페이, 재해 대응체계 대폭 손질 “핀테크 최고 수준”
- 尹 “피해지역 가용자원 총동원해 구조·지원”
- 현대차 5세대 '싼타페' 베일 벗었다...“H 라이트에 테라스 콘셉트”
- '13년 미제' 美 연쇄살인범, 먹다 버린 피자 꽁다리에 '덜미'
- 러시아-크림반도 잇는 다리서 '폭발음'…“새벽 2차례 공격”
- '건보 빅데이터 분석센터' 열었더니, 연구자 접근성 껑충
- 힘펠 '휴벤', 공기건강 패러다임 주도...연매출 1300억 달성 선봉
- 한컴, 웹오피스 사업 물적분할…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
- 티빙, DAU 성장세…콘텐츠 중심 플랫폼 전략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