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서울시 슈퍼서울위크 참여…“소상공인 상품 최대 2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온은 오는 28일까지 서울시가 주관하는 '슈퍼서울위크 여름휴가특별전'에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4회를 맞는 슈퍼서울위크는 서울시 소상공인의 좋은 상품을 온라인에서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특별 기획전이다.
롯데온은 실질적인 혜택을 주기 위해 상품 노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행사 기간 광고 비용을 지원한다.
롯데온이 운영 중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고객 알림 메시지를 활용해 슈퍼서울위크를 알리는 등 소상공인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온은 오는 28일까지 서울시가 주관하는 '슈퍼서울위크 여름휴가특별전'에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4회를 맞는 슈퍼서울위크는 서울시 소상공인의 좋은 상품을 온라인에서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특별 기획전이다. 롯데온은 지난 2020년부터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지난해 행사 참여 업체 매출은 전년 대비 20% 신장하는 성과가 있었다.
이번 행사에는 롯데온에 입점한 5000여 개 소상공인이 함께한다. 행사 상품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실질적인 혜택을 주기 위해 상품 노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행사 기간 광고 비용을 지원한다.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롯데온 애플리케이션(앱) 내에서 주목도가 가장 높은 롯데온 메인 페이지와 메인 배너에 공간을 마련했다. 롯데온이 운영 중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고객 알림 메시지를 활용해 슈퍼서울위크를 알리는 등 소상공인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선다.
최혜리 롯데온 셀러지원담당은 “앞으로도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테슬라 '프라이빗 뷰' 디스플레이 탑재한다
- [대한민국 대전환 'ON' 시즌2] 에너지안보·탄소중립 <5>김상협 탄녹위원장 “디지털 탄소중립으로
- 기아, 전기차 충전제어기 첫 내재화…EV9에 현대케피코 VCMS 탑재
- 건국대, 사이버 보안 능력 겸비한 탐정 CEO 키운다
- 尹 “피해지역 가용자원 총동원해 구조·지원”
- HBM으로 급상승한 한미반도체, 반도체 장비 시총 1위·곽동신 부회장 국내 주식 부호 15위로 등극
- [KISTI과학향기]메이드 인 스페이스! 우주에서 약 만드는 시대 온다
- LG-SM 합작 '피트니스 캔디' 이달 공식 론칭...미션기반 홈트 서비스 개시
- 'LG엔솔이 점찍은 배터리 진단 기술' 민테크, 프리IPO 140억 투자 유치
- [단독]중고나라 20년 만에 CI 변경…롯데 투자 후 성장 박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