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파트너사 ‘맨시티’ 방한 기념 선물 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센타이어가 공식 파트너사 맨체스터 시티의 방한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프리 시즌 기간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는 맨시티는 오는 30일 한국을 찾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경기를 펼친다.
지난 1976년 방한 이후 두 번째 한국 방문이며, 맨시티 1군 선수가 모두 참석하는 투어다.
한편 맨시티 방한 경기는 오는 30일 저녁 8시에 쿠팡플레이에서 중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넥센타이어가 공식 파트너사 맨체스터 시티의 방한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프리 시즌 기간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는 맨시티는 오는 30일 한국을 찾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경기를 펼친다. 지난 1976년 방한 이후 두 번째 한국 방문이며, 맨시티 1군 선수가 모두 참석하는 투어다.
넥센타이어는 파트너사의 방한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2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맨시티 구단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맨시티 저지, 도미노 피자, GS 모바일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또 26일부터 29일까지 경기의 예상 스코어와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BHC 치킨, 베스킨라빈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30일 경기 당일에는 경기장 밖에서 포토 부스 운영 및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한편 맨시티 방한 경기는 오는 30일 저녁 8시에 쿠팡플레이에서 중계한다.
and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참한 현장 속 웃음지은 충북도청 간부…시민 '공분' [오송지하차도 참사]
- 방탄소년단 제이홉, ‘잭 인 더 박스’ 피지컬 앨범으로 나온다
- 송지효 “부모님, 통영서 여객선 사업”…13년 만에 처음 고백
- 손석구 '가짜 연기' 비판 남명렬, 결국 댓글창 닫았다…"논쟁만 난무"
- 53세 엄정화, 나이 잊은 환상 복근…김혜수도 엄지척
- [영상] 무려 11m!…초대형 산갈치 이렇게 생겼다
- “블랙박스 끄고 만져주세요” 택시 탄 女손님의 이상한 요구
- “유명 연예인들 다들 애플 타령만 하는데” 손흥민도? ‘손목의 그것’ 알고보니
- ‘가짜뉴스’ 였나…건강이상설 불거진 주윤발, 영화 행사 모습 드러내
- [영상]‘미션7’ 톰크루즈, BMW 버리고 ‘伊 마티즈’ 추격전? [김유진의 브랜드피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