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임파7' 개봉 첫 주말 120만 명 동원, 압도적 1위 [박스오피스]

최하나 기자 2023. 7. 17. 09: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이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17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이 개봉 주말인 지난 주말 120만884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영화 '엘리멘탈'(감독 피터 손)이 지난 주말 61만250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이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17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이 개봉 주말인 지난 주말 120만884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176만8100명이다.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은 모든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무기를 추적하게 된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일곱 번째 영화이자, 1996년 '미션 임파서블' 1편 이후 10여 년간 이어진 대단원의 마지막을 장식할 이야기의 첫 번째 파트다.

영화 ‘엘리멘탈'(감독 피터 손)이 지난 주말 61만250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428만4990명이다. '엘리멘탈'은 불, 물, 공기, 흙 4원소가 살고 있는 ‘엘리멘트 시티’에서 재치 있고 불처럼 열정 넘치는 '앰버'가 유쾌하고 감성적이며 물 흐르듯 사는 '웨이드'를 만나 특별한 우정을 쌓으며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영화 ‘여름날 우리’가 지난 주말 5만2907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3위에 올랐다. 누적 관객수는 25만3260명이다. ‘여름날 우리’는 17살 여름, 요우 용츠(장약남)에게 풍덩 빠져 버린 저우 샤오치(허광한)가 그녀에게 닿기까지 수많은 여름을 그린 첫사랑 소환 로맨스다.

영화 ‘범죄도시3’(감독 이상용)가 지난 주말 4만703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4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1063만9390명이다. '범죄도시3'는 베트남 납치 살해범 검거 7년 후,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살인사건을 조사하는 마석도(마동석)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영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와 하늘의 유토피아'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극장판 피노키오 위대한 모험' ‘보 이즈 어프레이드’ ‘명탐정코난: 흐철의 어영’ 순으로 주말 박스오피스 5위부터 10위를 기록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