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데일리샷과 홈 바 큐레이션 플랫폼 '더 바'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주류 스마트 오더 앱 데일리샷과 홈 바 큐레이션 플랫폼 '더 바'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디아지오코리아는 국내 주류 스마트 오더 앱인 데일리샷과 협업해 한국에 10번째 더 바를 처음 공개했다.
더 바를 통해 소비자들은 디아지오의 다양한 주류를 탐색하고, 데일리샷에 공식스토어 형태로 마련한 더 바에서 구매와 픽업·레시피 등에 이르기까지 홈 바 전 과정의 콘텐츠를 원스톱으로 경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디아지오코리아는 주류 스마트 오더 앱 데일리샷과 홈 바 큐레이션 플랫폼 '더 바'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더 바는 디아지오가 조니워커·기네스를 비롯한 다양한 주류 브랜드를 소개하고 최상의 주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선보인 글로벌 디지털 허브다. 현재까지 전 세계 9개 국가에 론칭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국내 주류 스마트 오더 앱인 데일리샷과 협업해 한국에 10번째 더 바를 처음 공개했다. 디아지오코리아의 다양한 주류 제품을 즐기는 소비자에게 유익한 정보와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 바를 통해 소비자들은 디아지오의 다양한 주류를 탐색하고, 데일리샷에 공식스토어 형태로 마련한 더 바에서 구매와 픽업·레시피 등에 이르기까지 홈 바 전 과정의 콘텐츠를 원스톱으로 경험할 수 있다.
댄 해밀턴 디아지오코리아 대표는 "글로벌 홈페이지로만 만나볼 수 있던 디아지오의 더 바를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로컬 콘텐츠로 새롭게 선보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주류 업계의 상생을 도모하고,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프리미엄 주류 콘텐츠를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di@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19년 만에 링 오른 타이슨, 31세 연하 복서에게 판정패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