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운 사기' 김동욱, 천우희의 든든 변호인 등판…꽉 잡은 두 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로운 사기' 김동욱이 천우희의 든든한 법정 대리인으로 나선다.
17일 오후 8시50분에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극본 한우주/연출 이수현) 15회에서는 살해 혐의로 경찰에 체포된 이로움(천우희 분)을 구하기 위한 한무영(김동욱 분)의 고군분투가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 이로움은 한무영에게 기습적으로 입을 맞춘 후 그대로 경찰에 투항했다.
한편 '이로운 사기'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이로운 사기' 김동욱이 천우희의 든든한 법정 대리인으로 나선다.
17일 오후 8시50분에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극본 한우주/연출 이수현) 15회에서는 살해 혐의로 경찰에 체포된 이로움(천우희 분)을 구하기 위한 한무영(김동욱 분)의 고군분투가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 이로움은 한무영에게 기습적으로 입을 맞춘 후 그대로 경찰에 투항했다. 장경자(이태란 분) 살해 용의자로 특정되었기 때문이다. 장경자를 향해 총구를 겨눈 이로움의 모습 뒤로 싸늘한 시체가 된 장경자의 소식이 뉴스에 보도되면서 사건의 궁금증이 높아졌다.
이로움은 경찰에 투항하기 직전 한무영에게 '자신이 어떤 죄를 지었든 변호를 해달라'는 말을 남겼던 바 있다. 이로움이 장경자를 죽인 진범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에서 한무영은 이로움의 곁에서 어떤 일을 할 수 있을지 관심이 더해졌다.
이날 '이로운 사기'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에는 이로움과 한무영의 애틋한 모습이 담겼다. 차가운 수갑이 채워진 이로움의 작은 손 위로 한무영의 손이 포개어져 있고 두 사람의 시선이 깊이 맞닿아 있다. 마치 자신을 믿으라는 듯 이로움을 향한 단단한 눈빛과 이를 깊이 바라보는 이로움의 모습에서 두 사람 사이에 강한 유대감이 형성됨은 물론 특별한 감정이 움트고 있음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이로운 사기'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50분 방송된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우나 간다던 남편, 내연녀 집에서 볼 쓰담…들통나자 칼부림 협박"
- 장재인, 당당한 '노브라' 패션…이미지 파격 변신 [N샷]
- 송혜교 닮은 '25세 파일럿' 얼마나 똑같길래…"사진 찍으려 줄 섰다"
- "음주 뺑소니 사고 낸 친구 손절…지인들은 '너무하다', 제가 과한가요?"
- "남편 몰래 코인 투자, 3000만 원 빚까지…이혼 사유 될까요" 아내 고민
- 서동주, 183㎝ 듬직한 연하 남친 공개 "어깨 기대면 체온 상승"
- "아이 있는데 좀 도와주면 안되나" 불평…셀프 사진관 온 부부, 별점 테러
- 이동건, 공개연애만 다섯번…父 "솔직해서 의자왕 별명 생겨"
- 김정민 "보험 30개 가입, 매달 600만 원 내…사망 시 4억 보장"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