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스토리형 플레이리스트 '#왓_인_플'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회차에서는 '네티'가 드라마 OST에 푹빠진 이야기, 서울에 상경한 이야기, 홈파티를 즐기는 일상과 그의 플레이리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3회차엔 '라미'의 통통 튀는 일상과 개성있는 음악이야기가 들어있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신개념 인터뷰 형식의 음악플레이리스트 '왓_인_플'을 런칭했다"며 "이야기로 음악을 풀어보자는 취지로 시작된 코너로 사람들의 일상, 취향, 음악 이야기를 들어보며 리스너들 간 느슨한 연대를 느껴보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니뮤직(043610)이 인터뷰 형식의 스토리형 음악 콘텐츠 ‘#왓_인_플 (What’s in your PLAYLIST?)’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왓_인_플’ 1~3회에는 지니뮤직 직원 리베, 네티, 라미의 일상이 담겨있다. 1회차에서는 신입사원 '리베'의 회사 생활과 ‘True lover - 백예린’ ‘영원은 그렇듯 - 리도어 (Redoor)’ ‘B.Y.S - Keshi’ 등 추천 플레이리스트가 공개됐고 이를 접한 400여명의 네티즌들이 공감 댓글을 남겼다.
2회차에서는 ‘네티’가 드라마 OST에 푹빠진 이야기, 서울에 상경한 이야기, 홈파티를 즐기는 일상과 그의 플레이리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3회차엔 '라미'의 통통 튀는 일상과 개성있는 음악이야기가 들어있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신개념 인터뷰 형식의 음악플레이리스트 ‘왓_인_플’을 런칭했다”며 “이야기로 음악을 풀어보자는 취지로 시작된 코너로 사람들의 일상, 취향, 음악 이야기를 들어보며 리스너들 간 느슨한 연대를 느껴보고자 한다”고 말했다.
강도림 기자 dorimi@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얼빠진 충북도·청주시·흥덕구…'오송 지하차도의 비극'은 인재
- '극한호우' 인명피해 벌써 50여명 추산…12년 만에 최대
- 춘천 산골 마을 일곱째 막둥이 출산…마을 50번째 주민 된다
- '버킨백' 영감 준 영국 출신 프렌치팝 아이콘 제인 버킨 별세
- “상속세 폐지” 총선서 주요 공약으로 내걸겠다는 英 보수당 정권
- 강도 만나자 여친 버리고 도망간 남친…강도마저 '당황'
- “여자화장실 쓰겠다”는 트랜스젠더…손 들어준 日 대법원 [일본相象]
- 직장내 괴롭힘 신고했다가…10명 중 3명은 '불리한 처우 받아'
- '마약 먹인 여중생 강간' 30대 남성 구속 기소
- 전세계 스레드 열풍…한국선 미풍에 그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