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3주년 이용자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가디언 테일즈'의 서비스 3주년 기념 이용자 간담회 '디어 나이츠'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가디언 테일즈를 사랑해 주시는 기사님들이 있었기에 서비스 3주년이라는 뜻깊은 시간을 맞을 수 있었다"라며 "오래도록 게임에 애정을 가지고 즐기실 수 있도록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가디언 테일즈'의 서비스 3주년 기념 이용자 간담회 '디어 나이츠'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5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모펀 카페 서교점에서 열린 행사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28명의 이용자가 참석했다.
행사는 총 2부에 걸쳐 진행됐으며, 개발진의 향후 개발 방향성 공개 및 질의 응답, OST 재즈 공연, 팬아트 공모전 시상식 등으로 구성됐다.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됐다.
개발사 콩스튜디오에선 김부강 신임 디렉터가 이용자들과의 질의 응답을 통해 개발 방향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가디언 테일즈를 사랑해 주시는 기사님들이 있었기에 서비스 3주년이라는 뜻깊은 시간을 맞을 수 있었다"라며 "오래도록 게임에 애정을 가지고 즐기실 수 있도록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엔터, 주니어 오디션 개최…차세대 영재 발굴
- '한국 구애' 구글 vs '안방 사수' 네이버-카카오
- 배달앱 상생안 반발도…배민 "영세 업주 부담 완화, 일부 주장은 사실 아냐"
- [겜별사] "내 손안의 호주"…아기자기한 생태계 '딩컴 투게더' [지스타 2024]
- [Hong시승기] BMW Z4, 감성과 운전의 재미 모두 살아있다
- "레깅스족 더 늘었다 했더니…"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