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선물, 창립 31주년 기념 ‘고객감사제’ 이벤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선물(대표이사 장승현)은 창립 31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고객감사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4일부터 8월 25일까지 진행되며, 해외선물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량 순위별 31위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고객감사제' 이벤트에서는 NH선물에 상장된 해외선물 전품목에 대해 거래량 순위별로 상품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선물(대표이사 장승현)은 창립 31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고객감사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4일부터 8월 25일까지 진행되며, 해외선물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량 순위별 31위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고객감사제’ 이벤트에서는 NH선물에 상장된 해외선물 전품목에 대해 거래량 순위별로 상품을 증정한다. 총 31위까지의 수상자들은 LG스탠바이미 GO, 아이패드 에어 64GB wifi, LG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M9, Apple watch8 실버41mm, AirPods Pro(2세대) 등의 최신형 가전제품 및 다양한 상품을 받게 된다.
신청 방법은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이벤트 기간 동안 NH선물 해외선물/옵션 거래 고객들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발생하는 거래량을 기준으로 상위 31위 안에 든 고객들에게는 풍성한 상품이 지급된다.
금번 이벤트와 함께 시행중인 해외선물 수수료 할인혜택도 중복해서 받을 수 있다. 해외선물 편도거래 기준으로 일반 및 미니 상품은 계약당 2.39 달러, 마이크로 상품은 계약당 0.79 달러의 수수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NH선물 해외선물 담당자는 "기존 해외선물수수료 이벤트와 함께 매달 진행 예정인 해외선물 이벤트를 통해 NH선물 해외선물 고객만의 받고 또 받는 혜택을 경험해보길 원한다"는 말과 함께, "NH선물은 창립31주년을 기점으로 더욱 발전하고 성장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삼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무리 봐도 초저평가…지금 주가 말도 안 된다"는 개미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 "올 때마다 집값이 올라요…집만 보다가 아직도 못 산 사람도"
- 결혼하는 딸에게 1.5억 물려주려던 부모 "내년으로 미뤄요"
- "수십년 된 빌라도 없어서 못 판다" 어디길래
- 요즘 미국서 줄 서서 먹는다…'한국식 핫도그' 난리 난 이유가
- 이혼 후 이혼남 복귀, 이동건의 자신감 [인터뷰+]
- "고기도 아닌데"…스타벅스서 출시 2주 만에 10만개 팔린 음식
- 전자담배 연기 피어오르자 5분 만에…'흠뻑쇼'서 벌어진 일 [연계소문]
- 고교생 학폭 피해자 3명중 1명 "매일 당한다"…이유? "없어"
- 조국, '文·이낙연과 반명' 보도에 "소설 쓰는 분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