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살 추사랑, 이렇게 컸다고…母 야노 시호 몸매에 父 파이터 영혼 장착
이슬기 2023. 7. 17. 09: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과 일본 모델 야노시호의 딸 추사랑이 운동에 열심인 근황을 전했다.
최근 추사랑의 공식 SNS에는 "'추추'킥킥"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추사랑은 킥복싱에 한창인 모습.
한편 추성훈 야노시호 부부는 지난 2009년 결혼, 슬하에 딸 추사랑을 두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과 일본 모델 야노시호의 딸 추사랑이 운동에 열심인 근황을 전했다.
최근 추사랑의 공식 SNS에는 "’추추‘킥킥"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추사랑은 킥복싱에 한창인 모습. 엄마를 쏙 빼닮은 기럭지와 비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사랑이 #추사랑 #아빠의유전자힘 #sarang #choosarang"이라 덧붙이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와 사랑이 벌써 팔다리 길쭉한것 봐" "정말 훌륭한 아빠 엄마의 DNA를 물려받았군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추성훈 야노시호 부부는 지난 2009년 결혼, 슬하에 딸 추사랑을 두고 있다.
(사진=추사랑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로버트 드 니로 41세 연하 여친 “딸 낳고 얼굴 녹아내려” 후유증 고백[할리우드 비하인드]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현빈♥’ 손예진, 육아 탈출 즐겼나 “비 오는 날 특수부위+라면” 먹부림
- 아빠 이동국 놀라겠네, 16살 재시 비키니 입고 아찔 섹시美
- 주상욱, ♥차예련 이혼 예언 점괘에 소름+분노 “사장님 좀 봅시다”(짠내골프)[결정적장면]
- 조영구 주식 25억 투자해 17억 5천 손실 “우량주도 안 맞아” (구라철)
- 이천수, 수지 닮은꼴 박한별 선수에 “남친 축구선수냐” 의심 (살림남2)[결정적장면]
- 김남희, 방송 중 대놓고 팬티 공개 “가장 은밀한 부분, 나만의 예민함”(전참시)
- 최수영, GD 한정판 신발 득템‥♥정경호-지드래곤 아닌 엄마가 선물
- 구혜선, 39세 안 믿기는 동안 자태 “미모 증명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