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 부부' 공유♥서현진···'트렁크' 제작 및 캐스팅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가 새로운 시리즈 '트렁크'의 제작 및 캐스팅을 확정했다.
17일 넷플릭스는 '트렁크'의 제작을 확정하고 김규태 감독 연출 합류 소식과 배우 서현진, 공유로 이뤄진 캐스팅 라인업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가 새로운 시리즈 '트렁크'의 제작 및 캐스팅을 확정했다.
17일 넷플릭스는 '트렁크'의 제작을 확정하고 김규태 감독 연출 합류 소식과 배우 서현진, 공유로 이뤄진 캐스팅 라인업을 밝혔다. '트렁크'(각본 박은영/연출 김규태)는 호숫가에 떠오른 트렁크로 인해 밝혀지기 시작한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와 그 안에 놓인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로 '완득이', '우아한 거짓말' 등 한국 문학계의 비범한 이야기꾼으로 통하는 김려령 작가의 동명 소설이 원작이다.
서현진은 기간제 결혼을 매칭해주는 회사 NM의 소속 직원 인지 역을 맡는다. 인지는 네 번의 결혼을 끝내고 다섯 번째 결혼의 배우자로 정원을 만나게 된다. 공유는 과거의 아픔으로 인해 불안과 외로움에 잠식된 음악 프로듀서 정원을 연기한다. 아이러니하게도 여전히 그리워하는 전 부인 서연이 신청한 기간제 배우자 서비스를 통해 두 번째 아내 인지와 처음 만나게 되는 인물이다. 각자의 비밀과 아픔을 간직한 정원과 인지는 서로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며 익숙해지지만, 어느 날 호숫가에서 발견된 의문의 트렁크로 인해 사건의 소용돌이 속으로 빠져들게 된다.
한편, 1년의 계약 기간 동안 맞춤형 배우자를 찾아주는 프리미엄 매칭 서비스라는 파격적인 설정과 다양한 관계로 얽힌 이들의 이야기가 담긴 '트렁크'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션 임파서블7' 176만 관객 돌파…박스오피스 1위
- [집순이리뷰] '최애의 아이' 열풍…문화 그 자체가 된 애니메이션
- 구교환 ''D.P.' 시즌 2, D.P.의 모습에 더 집중했다'
- [오영이] 친절한 톰 아저씨에게 불가능한 미션은 없다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 우도환·이유미, 넷플릭스 공무원들 출격하는 'Mr. 플랑크톤'
- 박규영 연기 통했다…'셀러브리티' 넷플릭스 TV 부문 1위 등극
- [무비온에어] 최민식·전도연·이선균·가진동·아리 에스터…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 [인터뷰] 박규영, 강민혁 대사 오글거린다고? "캐릭터 극적으로 표현한 장치"
- [오영이] 80세 해리슨 포드 형님이 돌아왔다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 진선규, 류승룡 도우며 세계선수권 대회 노린다 '아마존 활명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