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스탬핑’ 이벤트… “적립코드 확인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서식품은 7월 17일부터 11월 17일까지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2023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희수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는 라벨 안쪽의 적립코드를 확인한 후 패키지를 손쉽게 분리 배출할 수 있어 환경까지 생각한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고품질의 커피음료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접점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총 15종의 맥심 티오피 커피가 대상이며 제품 상단에는 빨간색 띠로 이벤트 품목임을 표시했다고 한다. 제품 구매 후 패키지 라벨 안쪽에 인쇄된 적립코드(난수번호)를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탬프가 적립된다. 스탬프 10개 적립 시마다 맥심 티오피 캔(275ml)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과 경품 응모권 1개를 준다.
7월부터 9월 중순까지는 ‘본챔스’와 협업해 제작한 캐리어, 쿨러백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9월 중순 이후부터는 가을 나들이에 어울리는 ‘카고 컨테이너’에서 제작한 폴딩 박스와 폴딩 체어로 변경될 예정이다. 스탬프 100개를 적립한 소비자는 별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008년 출시한 맥심 티오피는 콜롬비아, 케냐, 브라질 등에서 재배한 고품질 원두를 사용한 커피음료다. 동서식품은 폭넓은 소비자 조사와 분석을 통해 다양한 맛과 향, 용량은 물론 캔, 페트, 컵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커피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신희수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는 라벨 안쪽의 적립코드를 확인한 후 패키지를 손쉽게 분리 배출할 수 있어 환경까지 생각한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고품질의 커피음료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접점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상준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토사물 치운 ‘6호선 청년’ 만났다…오세훈 감동시킨 그의 한마디
- 尹 대통령, 순방 마치고 귀국…중대본 회의 주재 예정
- 중대본 “집중호우로 40명 사망”…오송 지하차도 사망자 13명
- 故최성봉, 쓸쓸한 냉동고서 나온다…前매니저가 사비로 장례
- 6000t 암석 순식간에 ‘와르르’…정선 피암터널 또 산사태
- ‘혼수상태설’ 주윤발, 코로나19 완치된 모습으로 무대인사
- 실종된 40대 의사 父 “폭우 내리는데, 차량 통제 했어야지” 분통
- 김건희 여사 “우크라 아이 그림 韓서 전시하자” 젤렌스카 “좋은 기회”
- 집중호우로 38명 사망…오송 지하차도 침수로 11명 사망
- 중대본 “집중호우 사망자 33명, 실종자 10명, 부상자 22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