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전 직군 대규모 공채 실시
2023. 7. 17. 09:22
[마이데일리 = 구현주 기자] 토스뱅크가 전 직군 대규모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총 10개 직군 40여개 직무로 △엔지니어(코어뱅킹, 프론트엔드·서버) △비즈니스(수신·여신 상품, 제도) △데이타(데이타 애널리스트·사이언티스트) △리스크(신용전략, CSS) △프로덕트(상품개발) △디자인 △컴플라이언스 등이다.
지원은 토스뱅크 채용 홈페이지에서 오는 31일까지 가능하다. 필수 충족 경력 기간은 없다.
서류 전형 결과는 순차 안내되고, 직무·문화적합성 인터뷰는 서류 합격자 일정에 맞춰 온라인·화상으로 진행된다. 처우 협의는 합격자 대상으로 개별 안내되고 일부 포지션은 과제 전형도 진행한다.
채용 홈페이지에서 현업 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다. 당장 지원 의사는 없지만, 토스뱅크 현업과 대화를 희망하는 경우 ‘프라이빗 네트워킹 세션’을 신청하면 된다.
토스뱅크는 관계자는 “지난 100년간 시중은행이 시도하지 못한 공급자에서 사용자 중심으로 금융 서비스 중심을 옮기고 있다”며 “이번 대규모 공채로 같은 꿈을 실현할 능력 있는 동료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 = 토스뱅크]-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