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부모님, 외식업 큰 손 NO...통영서 여객선 사업”(‘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지효가 부모님 직업을 최초 공개했다.
이에 송지효는 "아니다. 우리 아버지는 월급쟁이"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지석진은 "지효네 어머님이 외식업계 큰 손이다. 지금도 투자 때문에 해운대 계시잖아"라고 말했고, 송지효는 손사래를 치며 "아니다. 통영에서 여객선 사업하신다"라고 밝혔다.
양세찬은 "배가 아무리 싸게 잡아도 몇 억 하지 않나"라고 혀를 내둘렀고, 유재석은 "앞으로 통영 할 때 허경환 얘기하지마. 통영의 딸은 송지효다"라고 장난을 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은 ‘조선판 타짜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런닝맨’ 멤버들의 부모님 이야기를 하던 중, 양세찬은 “여기 다 부잣집 아니냐”라고 말했다. 이에 송지효는 “아니다. 우리 아버지는 월급쟁이”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지석진은 “지효네 어머님이 외식업계 큰 손이다. 지금도 투자 때문에 해운대 계시잖아”라고 말했고, 송지효는 손사래를 치며 “아니다. 통영에서 여객선 사업하신다”라고 밝혔다.
양세찬은 “배가 아무리 싸게 잡아도 몇 억 하지 않나”라고 혀를 내둘렀고, 유재석은 “앞으로 통영 할 때 허경환 얘기하지마. 통영의 딸은 송지효다”라고 장난을 쳤다.
한편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썸머, 러브머신 블루스’ 고수·아린, 과외·알바 등가교환 로드 무비
- ‘미션 임파서블7’ 개봉 첫 주말 1위...‘엘리멘탈’ 400만 돌파[MK박스오피스]
- 박나래, 수해 성금 1000만원 기부
- 나인아이, 9개월 만 컴백…8월 3일 카운트다운
- 엔하이픈·보넥도·폴킴·이승윤…‘2023 케이 글로벌 하트 드림어워즈’ 합류
- 오마이걸, 예측 불가 미스터리 컴백 포스터
- ‘마지막 NCT’ 데뷔 리얼리티 연습생 10人 전원 공개
- ‘킹더랜드’ 이준호X임윤아 로맨스 급물살…눈만 마주치면 입 맞추네
- “음악적 자신감”…싸이커스, 미니 2집 더블 타이틀곡으로 컴백
- 한효주, 집중호우 피해 성금 5천만원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