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수재민 성금 5천만원 쾌척…“슬픔 짐작 못해”
이선명 기자 2023. 7. 17. 09:04
배우 한효주가 수재민을 위해 나섰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한효주가 집중 호우로 피해를 본 지역과 수재민을 돕기 위해 희망브리지에 성금 5000만원을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한효주는 “전국적으로 갑작스럽게 쏟아진 비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분들의 슬픔을 감히 짐작할 수 없다”며 “수재민들께서 하루빨리 삶의 터전을 회복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한효주는 꾸준히 나눔을 실천한 인물이다. 코로나19 피해 지원을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억원을 기부해 개인 고액 기부클럽인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회원으로 이름을 올렸다.
희망브리지 김정희 사무총장은 “재난 때마다 앞장서서 기부에 참여해준 한효주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희망브리지는 지난 13일부터 재난 안전상황실을 가동하고 있고 하루빨리 이재민들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