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이스, 18일 홍대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가 오는 18일 서울의 대표적인 핫플레이스 중 하나인 홍대입구역 사거리에 신규 매장 '홍대점'을 오픈한다.
파파이스 홍대점은 홍대입구역 사거리에 위치했다.
파파이스는 홍대점 오픈과 함께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준비했다.
현재 파파이스는 홍대점을 포함해 수도권 중심으로 총 9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가 오는 18일 서울의 대표적인 핫플레이스 중 하나인 홍대입구역 사거리에 신규 매장 ‘홍대점’을 오픈한다.
파파이스는 홍대점 오픈과 함께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준비했다. 오픈 당일인 18일에는 선착순 100명에게 스파이시 시그니처 치킨 2조각과 비스킷 1개를 담은 치킨 박스를 무료 제공한다. 또 제품 구매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치즈스틱, 레몬에이드 무료 쿠폰 등이 포함된 4종의 쿠폰 팩을 증정한다. 오픈 다음 날인 19일에는 1만3000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파파이스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파파이스 홍대점에서는 제주맥주와의 협업으로 제주맥주의 ‘제주 펠롱 에일’과 논알코올 맥주 ‘제주누보’를 만나볼 수 있다. 파파이스 홍대점에 방문하면 시원한 맥주와 함께 파파이스 케이준 스타일의 치킨을 함께 맛볼 수 있다.
현재 파파이스는 홍대점을 포함해 수도권 중심으로 총 9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파파이스는 하반기에도 주요 상권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정병묵 (honnez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대본, '폭우 피해' 오전 6시 집계 사망 39명…시신 1구 추가 수습
- “이게 재밌어요?” 오송 참사 현장서 웃은 공무원, 해명 보니
- 검정 봉투로 CCTV 가린 노조, 업무방해?…대법원은 “정당행위”
- 산사태 위험…화순 동북터널 교통 통행 전면 통제
- '시민 위안의 밤'에 발생한 최악의 압사 사고[그해 오늘]
- 4호 태풍 ‘탈림’ 북상 중…韓 장마전선에 영향 줄까
- 입소문 나자 '오픈런'까지…백화점 '반찬 구독' 인기 폭발
- 단속 예고에도 영어유치원은 ‘문전성시’…학부모 “계속 보낼 것”
- 산사태로 ‘나는 자연인이다’ 주인공 실종…아내는 사망
- 남부지방 장맛비 계속…시간당 30~60㎜ 비[오늘날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