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스테이씨, 8월 16일 컴백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STAYC)가 8월 가요계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17일 본지의 취재 결과 스테이씨는 다음 달 16일 컴백을 확정짓고 막바지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테이씨의 컴백은 지난 2월 발매한 싱글 '테디베어(Teddy Bear)'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이 가운데 스테이씨는 약 5개월 만의 컴백을 통해 여름 컴백 대전을 정조준, 또 한 번의 히트곡 탄생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스테이씨(STAYC)가 8월 가요계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17일 본지의 취재 결과 스테이씨는 다음 달 16일 컴백을 확정짓고 막바지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테이씨의 컴백은 지난 2월 발매한 싱글 '테디베어(Teddy Bear)'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스테이씨는 데뷔 이후 '쏘 배드(So Bad)' '런 투 유(RUN2U)' '에이셉(ASAP)' '색안경' '테디베어' 등의 히트곡을 낳으며 특유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전작인 '테디베어'는 초동 판매량 34만1,047장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경신한데 이어, 발매 이후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 실시간 차트 1위 및 톱100 최상위권에 등극하는 등 굵직한 성과를 기록하며 스테이씨의 수직 성장을 입증했다.
이 가운데 스테이씨는 약 5개월 만의 컴백을 통해 여름 컴백 대전을 정조준, 또 한 번의 히트곡 탄생을 예고했다.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오며 입지를 다져온 스테이씨의 컴백에 기대가 모인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남명렬, 손석구 발언 작심 비판…"오만함이란"
- 남태현, 마약 중독 심경 고백 "남은 건 빚 5억" ('추적 60분')
- '미우새' 이상민, 서울로 이사…새집 공개
- 최환희 "동생 최준희와 외조모 갈등, 걱정 끼쳐 죄송"
- 은지원, "재혼 안 하냐" 질문에 꺼낸 속내 ('돌싱글즈4')
- 김다예, 남편 박수홍에게 서운함 토로…이유는?
- 류필립 "17세 연상인 아내 미나, 직업까지 간섭" ('금쪽')
- 블랙핑크 제니, 직접 밝힌 부상 고충…번아웃 고백까지
- '음주운전 물의' 배성우, 하정우 연출 '로비' 출연할까…"논의 중"
- 김우빈·이찬원, 수해 이재민 위해 1억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