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수' 염정아, 장민호도 반한 유쾌한 매력

김선우 기자 2023. 7. 17. 09: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색 케미를 자아냈다.

올여름, 극장가를 시원하게 터트릴 영화 '밀수(류승완 감독)' 속 해녀들의 든든한 리더, 엄진숙 역의 배우 염정아가 유튜브에 떴다.

염정아가 개봉을 앞두고 홍보를 위해 17일 유튜브 '장민호' 채널에 출연해 기대를 모은다.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

발랄한 모습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끝없는 매력을 드러낸 배우 염정아는 유튜브 '장민호' 채널에 출연하여 그녀가 가진 모든 매력을 가감없이 드러낼 예정이다. 염정아는 유튜브 '장민호' 채널 첫 게스트를 위해 고안된 코너 '자랑이 반찬'에 출연해 '밀수' 속 그가 맡은 캐릭터 엄진숙에 대해 풍부한 이야기를 나누며, '밀수'에 대한 애정을 드러낼 예정이다.

더불어, 최고의 촬영 현장을 만들어준 류승완 감독을 언급하며 놀라움과 감사함을 표했다는 후문. 반대로 트로트 가수 장민호는 다양한 필모그래피 속 매 순간 역할에 완전히 녹아 드는 배우 염정아의 연기력에 대해 깊은 감탄을 드러냈다고. 유쾌함과 행복함이 가득한 대화를 시작으로 '밀수'의 OST를 목청껏 부르는 흥에 겨운 모습까지, 염정아가 '장민호'에서 보여줄 팔색조 매력은 '밀수'를 기다리고 있는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에 힘을 실을 예정이다. '밀수'는 26일 개봉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