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대학교 연합 축제 '유쓰페' 자이언티·홀리뱅 등 초청

윤정민 기자 2023. 7. 17.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는 여름방학 맞이 대학 캠퍼스 연합 페스티벌 '유쓰 개강-할 페스티벌'을 다음 달 26일 오후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에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유쓰페는 8개 대학교에서 총 800명이 함께하는 단체 게임 '유쓰력(力) 캠퍼스 대항전'을 비롯해 유쓰를 응원하는 브랜드 체험과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유쓰페에 참가할 8곳의 대학을 선정하기 위해 온라인 사전 이벤트 '유쓰력(力) 대항전'을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U+, 내달 26일 개최 앞두고 참가 대학 8곳 모집
유쓰력 대항전서 신청자 수 가장 많은 순서대로 선정
[서울=뉴시스] LG유플러스는 여름방학 맞이 대학 캠퍼스 연합 페스티벌 '유쓰 개강-할 페스티벌'을 다음 달 26일 오후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에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LG유플러스는 여름방학 맞이 대학 캠퍼스 연합 페스티벌 '유쓰 개강-할 페스티벌'을 다음 달 26일 오후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에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유쓰페는 8개 대학교에서 총 800명이 함께하는 단체 게임 '유쓰력(力) 캠퍼스 대항전'을 비롯해 유쓰를 응원하는 브랜드 체험과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유쓰를 더욱 가까이 경험하고 인증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존과 포토존으로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공연에는 아티스트 임플란티드 키드(피식대학 김민수), 자이언티, 홀리뱅 등이 참여한다. 도미노피자·와플대학·하이네켄 등 제휴사가 먹을거리, 놀거리를 마련했다.

LG유플러스는 유쓰페에 참가할 8곳의 대학을 선정하기 위해 온라인 사전 이벤트 '유쓰력(力) 대항전'을 진행한다. 유쓰페 웹사이트에서 학교명을 적고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수가 가장 많은 순서대로 대학교 8곳을 선정한다. 신청자 모두에게는 마이쮸 교환권을 지급한다. 공유 링크를 통해 친구 5명이 신청하면 GS25 모바일 상품권 3000원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유쓰력 대항전은 이날부터 31일까지 1994~2004년생 대학교 재학생, 휴학생 및 졸업생들이 참여할 수 있다. 이용 중인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1회 신청할 수 있다. 유쓰력 대항전 결과로 선정된 학교는 다음 달 4일 발표된다. 이후 8일에는 학교별 50명을 추첨해 유쓰페 초대권을 1인 2매씩 발송할 예정이다.

페스티벌 종료 후 9월에는 유쓰페에서 다양한 체험과 캠퍼스 대항전을 통해 놀면서 나를 채우는 유쓰력(力)을 가장 많이 모은 학교 3곳을 선정해 2학기 캠퍼스에서 유쓰 특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매달 20일에 생일 선물 같은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유쓰데이와 관련해 이달 여름방학을 맞아 제주여행 관련 혜택도 준비했다. 유쓰 고객들은 ▲제주맥주 제주누보(논알콜) 맥주 2캔 ▲배스킨라빈스 돌하르방 모나카 ▲스노우 VIP 3개월 이용권 ▲제주 프라이빗 독채 숙박권 ▲2023 물총축제 입장권 ▲배틀그라운드 유쓰전용 아이템 4종 ▲안심로밍 제로프리미엄 50% 할인 등의 혜택을 신청하고 받을 수 있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유쓰가 제안하는 통신·문화 혜택과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의 즐거운 변화를 느낄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특히 이번에 개최하는 제1회 유쓰페스티벌을 통해 20대가 놀면서 나를 채우는 유쓰의 브랜드 철학을 직접 경험함으로써 브랜드 선호도와 로열티가 증대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lpac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