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홉, '잭 인 더 박스' 호프 에디션 내달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슈퍼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작년 발매됐던 첫 솔로 앨범 '잭 인 더 박스(Jack In The Box)'의 새로운 버전을 발매한다.
17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제이홉의 '잭 인 더 박스'의 '호프 에디션(HOPE Edition)'이 오는 8월18일 발매된다.
제이홉은 그럼에도 더 많은 팬들이 다양한 형태로 '잭 인 더 박스'를 즐길 수 있도록 지난 4월 군 입대 전 이번 피지컬 앨범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글로벌 슈퍼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작년 발매됐던 첫 솔로 앨범 '잭 인 더 박스(Jack In The Box)'의 새로운 버전을 발매한다.
17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제이홉의 '잭 인 더 박스'의 '호프 에디션(HOPE Edition)'이 오는 8월18일 발매된다.
지난해 7월15일 공개됐던 '잭 인 더 박스'는 이색적인 시도와 도전의 집합체로 호응을 들었다. 국내외 음원 플랫폼 외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앨범을 다운로드해 곡을 감상하는 '위버스 앨범'으로 발매되기도 했다. 또 해당 음반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서 17위를 차지했다. 선공개곡 '모어'와 타이틀곡 '방화'는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100'에서 각각 82위와 96위를 차지했다.
제이홉은 그럼에도 더 많은 팬들이 다양한 형태로 '잭 인 더 박스'를 즐길 수 있도록 지난 4월 군 입대 전 이번 피지컬 앨범을 준비했다. 이번에도 제이홉이 앨범의 전반적인 구성과 기획에 동참했다.
이번 호프 에디션엔 '잭 인 더 박스' 기존 수록곡에 제이홉이 미국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Lollapalooza)'에서 선보였던 라이브 음원 3곡과 인스트루멘털(Instrumental) 음원 2곡이 추가된다. 또 새로운 콘셉트 포토와 구성품이 담긴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