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 실종사건, 해루질 도중 사라졌다? ‘무슨 일?’ (안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해루질 중 장혁 실종 사건이 발생한다.
17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이하 '안다행') 132회에서는 '안다행' 터줏대감 붐과 '대상클래스' 형들 장혁, god 박준형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이 그려진다.
장혁, 박준형이 다시 힘을 내서 '내손내잡'을 할 수 있게 해준 에너지 드링크 정체가 궁금해진다.
또 해루질 도중 갑자기 장혁이 사라지며 붐과 박준형이 당황하는 일이 발생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이하 ‘안다행’) 132회에서는 ‘안다행’ 터줏대감 붐과 ‘대상클래스’ 형들 장혁, god 박준형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이 그려진다.
또 스튜디오에는 황제성, 데니안, 빌리 츠키가 함께한다.
이날 붐, 장혁, 박준형은 물때에 맞춰 해루질에 도전한다. 하지만 넘치는 열정에도 불구하고 역대급 빈곤한 결과물에 세 사람은 급속도로 지쳐간다.
이에 섬 생활 2회차 붐은 두 형들을 위해 무인도 표 에너지 드링크를 제조해준다고. 장혁, 박준형이 다시 힘을 내서 ‘내손내잡’을 할 수 있게 해준 에너지 드링크 정체가 궁금해진다.
이어 2000년 연예계 최초의 ‘부캐’라고 할 수 있는 가수 ‘TJ’로 활동했던 장혁은 ‘내손내잡’ 중 TJ를 소환한다. 그때 그 안무와 깜짝 ‘소라랩’까지 보여주는 장혁 때문에 모두가 빵 터진다는데.
이와 함께 당시 TJ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이었던 전지현의 20대 시절이 화면에 소환되자, 스튜디오 안 모두가 감탄한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또 해루질 도중 갑자기 장혁이 사라지며 붐과 박준형이 당황하는 일이 발생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장혁은 어디에서 무엇을 하고 있었던 것일까.
혼자 사라졌던 그는 원하던 바를 이루고 당당하게 붐, 박준형 곁으로 돌아올 수 있을까. 이를 확인할 수 있는 MBC ‘안다행’은 17일 밤 9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 =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하 ‘놀뭐’ 하차 심경 “술독에 빠져 살아…유재석 연락 와” [종합]
- ‘DJ 변신’ 김정민, 건강美 넘치는 바디프로필 “연기 복귀 계획” [화보]
- 박나래, 최악의 적자 위기 이겨낼 수 있을까 (웃는 사장)
- 17억 노린 가스 온수기 살인사건…뇌출혈에도 집념으로 밝혀내 (용형2)
- 이규한·브브걸 유정 양측 “열애설 사실무근” (전문)[공식]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제가 남친?”, 주병진♥신혜선 데이트 오늘 공개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