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주장 ‘박탈’된 매과이어…‘러브콜’은 쏟아진다, 사우디 물론 첼시도 ‘관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리 매과이어를 향한 관심은 끊이지 않는다.
프리시즌이 한창인 현재, 매과이어는 주장 박탈 소식을 자신의 SNS를 통해 알렸다.
이에 맨유도 성명서를 통해 "구단은 3년 반 동안 매과이어가 주장으로서 보여준 헌신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 감독이 선수들에게 이를 알린 후 정해진 방식대로 새로운 캡틴을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만 맨유 주장 박탈과 별도로 매과이어는 여러 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해리 매과이어를 향한 관심은 끊이지 않는다.
매과이어는 지난시즌까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주장이었다. 하지만 계속된 부진과 실력 저하로 비판 여론이 컸다. 더욱이 지난시즌엔 라파엘 바란과 리산드로 마르티네즈가 주전이었고 매과이어는 벤치를 지키는 일이 많았다.
프리시즌이 한창인 현재, 매과이어는 주장 박탈 소식을 자신의 SNS를 통해 알렸다. 그는 “에릭 텐 하흐 감독은 나에게 주장이 바뀔 것이라고 말했고, 이유도 설명했다. 개인적으로는 극도로 실망했지만, 나는 맨유 유니폼을 입을 때마다 계속해서 제 모든 것을 바칠 것이다. 내가 주장 완장을 차고 팬들의 모든 찬란한 지지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맨유도 성명서를 통해 “구단은 3년 반 동안 매과이어가 주장으로서 보여준 헌신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 감독이 선수들에게 이를 알린 후 정해진 방식대로 새로운 캡틴을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력한 차기 캡틴 후보로는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꼽힌다.
다만 맨유 주장 박탈과 별도로 매과이어는 여러 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는 맨유에 남고 싶은 마음이 크다. 그럼에도 웨스트햄, 뉴캐슬 유나이티드 등이 매과이어를 눈독 들이고 있다. 뿐만 아니다. 영국 매체 ‘더 선’은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부임한 첼시도 매과이어 영입에 관심이 있는 구단이다. 사우디아라비아 알 나스르와 알 힐랄 역시 마찬가지’라고 보도했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엄마’·‘수사반장’ 출연 원로배우 문관호 별세
- 나영석 PD “유해진 결혼한다는 여자, 뺨 때려라도 말리겠다”
- 김정민, 헉 소리 나는 새 보디프로필... 운동 얼마나 한 거야?
- ‘딸 바보’ 차승원 “예니 결혼 생각하면 우울증 올 것 같아.. 난 원래 비혼주의”
- 용산 집 최초 공개... 이상민, ‘69억 빚 청산’하더니 바로 새 보금자리 마련(‘미우새’)
- ‘8kg 감량’ 소유, 다이어트 비법 공개...“지금 체지방 더 적고 근육량 높아”(소유기)
- 버클리음대생, 韓 대표로 세계 3대 미인대회 ‘2023 미스수프라내셔널’ 출전
- 김우빈·이찬원·이혜영…★들, 수해 복구 위해 앞장섰다
- 장윤주, 도수코 모델 기도하면서 뽑았다...“후배들 잘 돼서 이제 ‘넘사벽’” ‘폭소’(요정재
- 블랙핑크 제니, 춤 대충 춘다는 논란에 직접 해명…“자꾸 다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