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비, 여름 할인 행사 '썸머블프'…최대 89%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렌비가 올 여름 최대 규모의 여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여름 시즌 행사 '썸머 블랙프라이데이'를 통해 고객에게 해외여행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17일 오전 8시부터 31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여름 행사에는 트렌비의 4만7000여개의 상품을 최대 89% 할인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렌비가 올 여름 최대 규모의 여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여름 시즌 행사 '썸머 블랙프라이데이'를 통해 고객에게 해외여행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17일 오전 8시부터 31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여름 행사에는 트렌비의 4만7000여개의 상품을 최대 89% 할인 판매한다. 아메리칸 클래식을 대표하는 폴로부터 프라다, 고야드 등의 하이엔드 브랜드까지 그동안의 구매 데이터와 트렌드를 바탕으로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행사의 경쟁력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트렌비 '썸머블프'에는 본 행사 기간 중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90% 랜덤쿠폰을 매일 발급한다. 또 매일 응모할 수 있는 0원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150만원 상당의 '구찌GG 마몽 미니 버킷백'과 '드롱기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기간 한정으로 구매가능한 핫딜 상품도 준비돼 있다. 17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시즌 판매량 TOP 6의 제품을 선착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타임럭키딜 이벤트'와 각 주마다 일부 상품을 선정해 온라인 최저가에 7%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4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총 28만원 상당의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쿠폰팩'과 최대 25% 할인 받을 수 있는 '중고명품 쿠폰'을 받을 수 있고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 한해 15%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발급 받을 수 있다.
트렌비 관계자는 “매일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해외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 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품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자정부 사전협의제, 사업일정 발목 잡아
- 차량용 디스플레이 진화...테슬라, '프라이빗 뷰' 디스플레이 만든다
- [대한민국 대전환 'ON' 시즌2] 에너지안보·탄소중립 <5>김상협 탄녹위원장 “디지털 탄소중립으로
- [KISTI과학향기]메이드 인 스페이스! 우주에서 약 만드는 시대 온다
- LG-SM 합작 '피트니스 캔디' 이달 공식 론칭...미션기반 홈트 서비스 개시
- 'LG엔솔이 점찍은 배터리 진단 기술' 민테크, 프리IPO 140억 투자 유치
- [단독]중고나라 20년 만에 CI 변경…롯데 투자 후 성장 박차
- “XR 생태계 키우자”…VR 게임 러브콜
- '수해 피해 복구' 나선 여야… 17일 '양평 고속도로' 국토위 취소
- 尹 폴란드서 화상 호우 점검..“무리할 정도로 통제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