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장희진, 박해일 한솥밥…메이크스타 전속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희진이 메이크스타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17일 동아닷컴 취재 결과 장희진은 최근 메이스크타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동행하기로 했다.
메이크스타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사업을 이어오다 지난 4월 배우 박해일의 영입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배우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대했다.
현재 박해일을 비롯해 송새벽, 김강현, 김정영, 백현진 등 다양한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장희진이 메이크스타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17일 동아닷컴 취재 결과 장희진은 최근 메이스크타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동행하기로 했다.
메이크스타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사업을 이어오다 지난 4월 배우 박해일의 영입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배우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대했다. 현재 박해일을 비롯해 송새벽, 김강현, 김정영, 백현진 등 다양한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
한편, 2003년 잡지모델로 활동을 시작한 장희진은 시트콤 ‘논스톱5’와 드라마 ‘토지’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드라마 ‘내 딸 서영이’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공항 가는 길’ ‘바벨’ ‘악의 꽃’ 등에 출연했다. 올해 4월 종영한 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에서 장도진(박기웅)의 아내이자 기자 출신 메인 앵커 고해수 역을 열연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하 ‘놀뭐’ 하차 심경 “술독에 빠져 살아…유재석 연락 와” [종합]
- ‘DJ 변신’ 김정민, 건강美 넘치는 바디프로필 “연기 복귀 계획” [화보]
- 박나래, 최악의 적자 위기 이겨낼 수 있을까 (웃는 사장)
- 17억 노린 가스 온수기 살인사건…뇌출혈에도 집념으로 밝혀내 (용형2)
- 이규한·브브걸 유정 양측 “열애설 사실무근” (전문)[공식]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