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물떡볶이소스에 대장균이 득실” 이 제품, 먹지마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는 아람식품이 제조한 '33국물떡볶이소스(순한맛)'에 대해 판매 중단 및 회수조치를 내렸다고 17일 밝혔다.
회수 사유는 대장균군 기준 규격 부적합이다.
아울러 식약처는 지티비코리아에서 수입·판매한 '큐티비 알파' 제품이 비타민 B2 함량 부족으로 확인돼 판매 중단 및 회수 조치에 들어갔다.
회수 대상은 유통·소비기한 2024년 3월 17일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재우 기자]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는 아람식품이 제조한 ‘33국물떡볶이소스(순한맛)’에 대해 판매 중단 및 회수조치를 내렸다고 17일 밝혔다. 회수 사유는 대장균군 기준 규격 부적합이다.
회수 대상은 유통·소비기한 2025년 5월 24일인 제품으로, 제조일자는 표시되지 않았다. 포장단위 2kg이다.
아울러 식약처는 지티비코리아에서 수입·판매한 ‘큐티비 알파’ 제품이 비타민 B2 함량 부족으로 확인돼 판매 중단 및 회수 조치에 들어갔다. 해당 제품은 비타민 B2 함량이 표시량 대비 44%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회수 대상은 유통·소비기한 2024년 3월 17일 제품이다. 포장단위는 630g이다.
식약처는 “동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는 구입한 업소에 반납하는 등 회수에 적극 협조해달라”고 당부했다.
k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석구 '가짜 연기' 비판 남명렬, 결국 댓글창 닫았다…"논쟁만 난무"
- "아파서 일 안하겠다" 실업급여 신청한 남성의 최후[이현정의 현실 시네마]
- [영상]오송 지하차도 침수순간 보니…SUV '휘청'·버스 지붕까지 '콸콸'
- 상견례서 말끝마다 "XX" 욕설한 예비시모…"이 결혼 못하겠다"
- [영상] 무려 11m!…초대형 산갈치 이렇게 생겼다
- '故최진실 아들' 최환희 "가정사로 심려끼쳐 죄송, 내 책임"
- “유명 연예인들 다들 애플 타령만 하는데” 손흥민도? ‘손목의 그것’ 알고보니
- "韓초밥, 본토 맛 넘어섰다"…도쿄 미슐랭 3스타 출신 日셰프 '작심발언' [채상우의 미담:味談]
- [영상]‘미션7’ 톰크루즈, BMW 버리고 ‘伊 마티즈’ 추격전? [김유진의 브랜드피디아]
- 1076회 로또 1등 9명, 또 무더기 당첨…26억씩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