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 오늘(17일) 육군 현역 입대…군악대 복무 [MK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승환이 군악대로 군 복무한다.
정승환은 17일 오후 모 훈련소에 입소한다.
소속사는 "입대 당일 현장의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신병교육대 입소식은 다수의 군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비공개 자리인 만큼 팬 여러분의 방문은 삼가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정승환에게 따뜻한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승환은 17일 오후 모 훈련소에 입소한다. 그는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입대는 비공개로 진행된다. 소속사는 “입대 당일 현장의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신병교육대 입소식은 다수의 군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비공개 자리인 만큼 팬 여러분의 방문은 삼가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정승환에게 따뜻한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1996년생인 정승환은 2014~2015년 방송된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4’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발라드 세손’이라는 호칭을 얻었다. ‘너였다면’, ‘눈사람’ 등의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미우새’ 이은지 “차여본 적 없어...연애할 사람 촉으로 알아봐”
- ‘미우새’ 이상민, 용산 새 집 공개...김희철 “아지트 제격”
- ‘미우새’ 이은지 “택시 기사 父, 딸도 예외 없어...강화도까지 12만원”
- [종합] ‘진짜가’ 백진희, 잠적 후 딸 출산...안재현과 재회
- ‘진짜가’ 안재현, 단념시키는 차화연에 “백진희 꼭 찾을 것”
- ‘진짜가’ 백진희, 안재현과 가족 남겨둔 채 잠적
- [종합] ‘런닝맨’ 유재석, 노비+부적 쓰고도 김종국에 패했다
- ‘런닝맨’ 송지효 “부모님, 통영에서 여객선 사업 시작”
- ‘런닝맨’ 마술 유튜버 쇼갱, 야바위꾼 등장...유재석 “대단하다”
- 김우빈 이어 연인 신민아도…폭우 피해에 1억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