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결정사 대표가 꼽은 소개팅 전문가..“자연스럽게 대화” (‘당나귀 귀’) [어저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결혼정보회사 대표가 꼽은 연애 전문가로 등극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정지선 셰프 식당의 직원을 상담해주는 성지인 대표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성 대표는 정지선 셰프의 부탁을 받고 결혼을 하고 싶어하는 부주방장 이정건 셰프와 상담을 진행했다.
이정건 셰프를 위해 정지선 셰프는 참가비 20만원과 휴무를 제공했고, 이 정건 셰프는 성 대표의 조언을 받고 헤어와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변신해 미팅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결혼정보회사 대표가 꼽은 연애 전문가로 등극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정지선 셰프 식당의 직원을 상담해주는 성지인 대표의 모습이 그려졌다.
결혼정보회사 성지인 대표는 이날 먼저 직원들과 단체 미팅 파티의 케이터링 회의에 나섰다. 성 대표는 직원들이 각자 준비해온 음식을 보며 “먹기 불편해보인다” “상해서 탈나면 어떻게 하냐”며 날카롭게 지적했다.
이후 성 대표는 정지선 셰프의 부탁을 받고 결혼을 하고 싶어하는 부주방장 이정건 셰프와 상담을 진행했다. 성 대표는 이정건 셰프에게 건강 관리, 눈썹 정리, 머리 정리, 레이저 제모 등을 해보라고 조언했다.
또한 성 대표는 여자랑 말을 잘 못한다는 이 셰프를 위해 4대4 미팅을 추천했다. 이정건 셰프를 위해 정지선 셰프는 참가비 20만원과 휴무를 제공했고, 이 정건 셰프는 성 대표의 조언을 받고 헤어와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변신해 미팅에 나섰다.
미팅 자리에 가장 먼저 도착한 이정건 셰프는 이후에 온 여성 참가자와 대화를 시도했지만 계속 이어가지 못해 어색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이어진 본 미팅 자리에서도 어색함에 횡설수설하는 모습을 보여 MC들을 안타깝게 했다.
이에 MC들과 보스들은 직접 소개팅 상황극을 해보기로 했다. 먼저 김종민이 도전했지만 인사를 한 마디 한 후 대화를 이어가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추성훈은 “아저씨 매력 보여줄까?”라며 호기롭게 나섰지만 저돌적인 자세와 맥락없는 대화 변동으로 어색한 분위기를 연출해 결국 콩트로 마무리 했다.
마지막으로 연애의 전문가로 불리는 전현무가 나섰고, 그는 자연스러운 칭찬으로 시작해 물흐르듯 대화를 이어나가 감탄을 자아냈다.
성 대표는 “정적이 없이 자연스럽게 대화를 하신다. 억지로 하는게 아니라 연결이 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MC들은 “연애 전문가 맞다”며 인정했다. /mk3244@osen.co.kr
[사진]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