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비주얼 내려놓고 가슴 벌크업 “얘 양세찬 아니야?” (태계일주2)[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계일주2' 덱스가 양세찬 닮은꼴 외모를 자랑했다.
7월 16일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이하 '태계일주2')에서는 인도 뉴델리에서 암리차르로 향하는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여정이 공개됐다.
이날 기안84와 덱스는 뉴델리에 위치한 헬스장을 찾았다.
기안84와 덱스는 가장 먼저 데드리프트를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태계일주2' 덱스가 양세찬 닮은꼴 외모를 자랑했다.
7월 16일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이하 '태계일주2')에서는 인도 뉴델리에서 암리차르로 향하는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여정이 공개됐다.
이날 기안84와 덱스는 뉴델리에 위치한 헬스장을 찾았다. 덱스는 "유적지나 사원보다 헬스장이 더 급했다"며 운동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기안84와 덱스는 가장 먼저 데드리프트를 시작했다. 기안84는 "X 나올 것 같다. 인도 와서 한번도 시원하게 못봤는데 장 자극이 바로 온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기안84가 장을 비우러 화장실을 간 사이 덱스는 홀로 남아 가슴 운동을 시작했다. 순식간에 덱스의 표정이 일그러지자 장도연은 "얘 양세찬 아니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기안84는 실핏줄까지 터지며 운동에 열중하는 덱스에 "강자들을 만나면 흥분하더라"며 혀를 내둘렀다.
(사진=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현빈♥’ 손예진, 육아 탈출 즐겼나 “비 오는 날 특수부위+라면” 먹부림
- 아빠 이동국 놀라겠네, 16살 재시 비키니 입고 아찔 섹시美
- 주상욱, ♥차예련 이혼 예언 점괘에 소름+분노 “사장님 좀 봅시다”(짠내골프)[결정적장면]
- 김남희, 방송 중 대놓고 팬티 공개 “가장 은밀한 부분, 나만의 예민함”(전참시)
- 최수영, GD 한정판 신발 득템‥♥정경호-지드래곤 아닌 엄마가 선물
- 구혜선, 39세 안 믿기는 동안 자태 “미모 증명사진”
- 김구라 “박명수, 늦둥이 딸에 명품옷 선물…미안해서 돌잔치는 못 불러” (라디오쇼)[종합]
- 보이넥스트도어, ‘최악 중의 최악’ 공항을 아수라장으로 만든 일그러진 팬심[스토리엔]
- 손석구 ‘가짜연기’ 발언 비판한 남명렬, SNS 댓글창 닫았다 “결론없는 논쟁만 난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