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꼴통이면” 전소민, 하하 팬들에 받은 악플 공개(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하와 전소민이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7월 16일 오후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 하하는 전소민을 향해 "자꾸 이러면 나도 아빠한테 전화할 수밖에 없어"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방송분에서 전소민이 자신더러 '꼴통'이라고 하는 하하에 격분해 아버지에게 전화를 걸어 일러바쳤던 것.
전소민은 "(하하 팬들이)나한테도 뭐라고 한다. 얼마나 꼴통이면 방송에서 저러냐고.."라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하하와 전소민이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7월 16일 오후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 하하는 전소민을 향해 "자꾸 이러면 나도 아빠한테 전화할 수밖에 없어"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방송분에서 전소민이 자신더러 '꼴통'이라고 하는 하하에 격분해 아버지에게 전화를 걸어 일러바쳤던 것.
그러자 전소민은 하하의 이마를 때렸고, 하하는 "이거 찍었죠?"라며 "이게 전소민의 실체"라고 전소민 팬들을 의식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보고 있던 양세찬은 "형은 팬 없어요?"라 했고, 하하는 "내 팬들 다 숨어있다"고 머쓱해했다.
전소민은 "(하하 팬들이)나한테도 뭐라고 한다. 얼마나 꼴통이면 방송에서 저러냐고.."라 덧붙였다.(사진=SBS '런닝맨'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현빈♥’ 손예진, 육아 탈출 즐겼나 “비 오는 날 특수부위+라면” 먹부림
- 아빠 이동국 놀라겠네, 16살 재시 비키니 입고 아찔 섹시美
- 주상욱, ♥차예련 이혼 예언 점괘에 소름+분노 “사장님 좀 봅시다”(짠내골프)[결정적장면]
- 김남희, 방송 중 대놓고 팬티 공개 “가장 은밀한 부분, 나만의 예민함”(전참시)
- 최수영, GD 한정판 신발 득템‥♥정경호-지드래곤 아닌 엄마가 선물
- 구혜선, 39세 안 믿기는 동안 자태 “미모 증명사진”
- 김구라 “박명수, 늦둥이 딸에 명품옷 선물…미안해서 돌잔치는 못 불러” (라디오쇼)[종합]
- 보이넥스트도어, ‘최악 중의 최악’ 공항을 아수라장으로 만든 일그러진 팬심[스토리엔]
- 손석구 ‘가짜연기’ 발언 비판한 남명렬, SNS 댓글창 닫았다 “결론없는 논쟁만 난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