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전여친 언급 “덕분에 모델 일 지속할 수 있어”(안 하던 짓)[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주우재가 모델 활동 시절 사귀었던 전여친을 언급했다.
7월 16일 방송된 MBC 예능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 6회에서는 장영란과 홍현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주우재가 모델 활동 시절 사귀었던 전여친을 언급했다.
7월 16일 방송된 MBC 예능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 6회에서는 장영란과 홍현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장영란은 자신이 한의사 남편과 결혼한 비법으로 '공감'을 언급했다. 남편이 한의사 면허를 따고 인턴 수련을 할 때 맨날 혼나 자괴감에 빠져 있었는데 '너무 멋있다', '수능 몇 점 맞았냐'고 공감과 칭찬을 해줌으로써 남편이 자꾸 본인에게 전화를 하고 싶어했다고.
이를 들은 주우재는 "남자분들에게 공감해 주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동의했다.
그는 "저 모델 초창기 때 제가 '난 여기서 그렇게 특출나지 않다'는 걸 알았다. 워낙 특출난 사람이 많기 때문에. 그때 당시 여자친구가 '오빠가 모델 중 제일 모델 같고 멋있는 것 같다'는 말을 되게 자주 해줬다. 지금 생각하면 그것 때문에 안 하다가 한 건데도 모델 일을 할 수 있었다"고 회상했다.
이때 최시원은 "근데 왜 헤어졌냐"는 날카로운 질문으로 주우재를 꿀 먹은 벙어리로 만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용진은 "제일 멋지지 않은 걸 알았겠지 뭐"라고 시니컬하게 답을 대신했다. (사진=MBC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현빈♥’ 손예진, 육아 탈출 즐겼나 “비 오는 날 특수부위+라면” 먹부림
- 아빠 이동국 놀라겠네, 16살 재시 비키니 입고 아찔 섹시美
- 주상욱, ♥차예련 이혼 예언 점괘에 소름+분노 “사장님 좀 봅시다”(짠내골프)[결정적장면]
- 김남희, 방송 중 대놓고 팬티 공개 “가장 은밀한 부분, 나만의 예민함”(전참시)
- 최수영, GD 한정판 신발 득템‥♥정경호-지드래곤 아닌 엄마가 선물
- 구혜선, 39세 안 믿기는 동안 자태 “미모 증명사진”
- 김구라 “박명수, 늦둥이 딸에 명품옷 선물…미안해서 돌잔치는 못 불러” (라디오쇼)[종합]
- 보이넥스트도어, ‘최악 중의 최악’ 공항을 아수라장으로 만든 일그러진 팬심[스토리엔]
- 손석구 ‘가짜연기’ 발언 비판한 남명렬, SNS 댓글창 닫았다 “결론없는 논쟁만 난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