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금 무이자 금융혜택… 화양지구 개발 등 수혜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 건설 부문이 경기 평택 화양지구에 공급하는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 '포레나 평택화양'(조감도)이 계약 마감 초읽기에 들어갔다.
잔여 가구에 대한 계약은 계약 포기, 청약 부적격 등의 이유로 미계약 물량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원하는 동·호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단지는 중도금 무이자와 1차 계약금 정액제 등의 금융 혜택을 제공한다.
향후 개발이 완료되면 2만여 가구에 5만 3000여명이 거주하는 서평택 대표 중심 주거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 건설 부문이 경기 평택 화양지구에 공급하는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 ‘포레나 평택화양’(조감도)이 계약 마감 초읽기에 들어갔다.
잔여 가구에 대한 계약은 계약 포기, 청약 부적격 등의 이유로 미계약 물량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원하는 동·호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단지는 중도금 무이자와 1차 계약금 정액제 등의 금융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소유권 이전 등기 전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 동, 전용면적 74~99㎡ 총 99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화양지구는 국내 민간주도 도시개발사업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향후 개발이 완료되면 2만여 가구에 5만 3000여명이 거주하는 서평택 대표 중심 주거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리세요” 전쟁서 다리 잃은 군인 쫓아낸 항공사
- 산사태로 ‘나는 자연인이다’ 장병근씨 실종…아내는 숨진 채 발견
- “수영하고 오겠다” 호우주의보 내린 옥정호에서 실종된 50대
- “나는 킬러” 길거리서 협박하더니 닷새 후 진짜 살인
- “28초 통화가 母와의 마지막”…오송 침수 지하차도 잠수부 투입
- “베트남 아내가 가출했습니다” 일주일째 찾고 있는 중년남성 사연 [넷만세]
- 1000여명이 알몸으로…핀란드서 ‘대규모 나체 촬영’
- “주식 투자로 17억 5천 날렸다”는 연예인
- 이성문제 두고 친구 집 찾아가 칼부림…살인미수 현행범 붙잡아
- “여자친구 만나려고” 군차량 몰고 부대 이탈한 2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