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내가 집 있으니까 여자친구 운전할 수 있었으면”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희철이 운전 잘하는 여자를 이상형으로 꼽았다.
7월 1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이 이사한 새 집에 김희철, 김종민, 김준호가 찾아왔다.
이상민이 "나 집은 못 산다"고 반응하자 김희철, 김종민, 김준호가 "100억이 있다고 치자. 기분 좋게 상상하자"고 몰아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희철이 운전 잘하는 여자를 이상형으로 꼽았다.
7월 1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이 이사한 새 집에 김희철, 김종민, 김준호가 찾아왔다.
김희철은 이상민의 새 집에서 “형 집을 사면 어떻게 인테리어하고 싶냐”고 질문했다. 이상민이 “나 집은 못 산다”고 반응하자 김희철, 김종민, 김준호가 “100억이 있다고 치자. 기분 좋게 상상하자”고 몰아갔다.
이상민은 “난 집부터 지어야지”라고 말했고 김준호가 “수영장 느낌이냐. 어떤 느낌이냐”고 묻자 이상민은 “캘리포니아 느낌으로 가야지. 수영장 있고”라고 답했다.
김희철은 “집은 내가 있으니까 여자 친구가 차가 있으면 좋겠다. 운전하는 여자가 멋있다. 내가 조수석에 탔을 때 여자가 안전벨트 해야 해, 했어? 너무 좋다. 교통사고가 났었기 때문에 감동이다”며 자신이 차가 없고 운전하지 않기 때문에 운전 잘하는 여자를 이상형으로 꼽았다.
김준호도 “김지민이 밟을 때가 있다. 내가 샥하면서 소름이 끼친다”며 연인 김지민을 언급 김희철에 공감했다. 이상민은 “난 운전을 너무 좋아한다. 난 여자친구가 운전 못해도 된다”고 말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아빠 이동국 놀라겠네, 16살 재시 비키니 입고 아찔 섹시美
- ‘현빈♥’ 손예진, 육아 탈출 즐겼나 “비 오는 날 특수부위+라면” 먹부림
- 주상욱, ♥차예련 이혼 예언 점괘에 소름+분노 “사장님 좀 봅시다”(짠내골프)[결정적장면]
- 김남희, 방송 중 대놓고 팬티 공개 “가장 은밀한 부분, 나만의 예민함”(전참시)
- 손석구 ‘가짜연기’ 발언 비판한 남명렬, SNS 댓글창 닫았다 “결론없는 논쟁만 난무”
- 나영석 “유해진 결혼한다는 女 뺨 때려야, 이서진은 맘고생 시킬 것”(십오야)
- 이채영 가슴 노출 아슬아슬, 끈 같은 파격 드레스 해명 “남은 옷…카달로그 보고 선택”(백반기
- 김옥빈 문신 드러낸 섹시 자태, 구릿빛 얼굴과 피부로 건강미 발산
- 한창 “육아 힘들어 일요일에도 병원 나가” ♥장영란 배신감에 분노(A급장영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