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상민, 용산 새 집 공개...김희철 “아지트 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상민이 용산으로 이사를 마친 가운데, 새로운 집을 공개했다.
1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이상민이 이삿날을 맞았다.
이상민이 기존에 살던 파주 집으로 5톤짜리 이사 트럭이 2대나 도착했고, 포장된 짐들을 옮겨 용산으로 향했다.
김종민은 "우리가 당첨했다"고 맞장구를 쳤고, 모두들 강남과 마포의 딱 중심이라며 이상민의 집을 아지트로 삼을 계획을 세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이상민이 이삿날을 맞았다. 이상민이 기존에 살던 파주 집으로 5톤짜리 이사 트럭이 2대나 도착했고, 포장된 짐들을 옮겨 용산으로 향했다.
이상민의 새로운 보금자리가 공개됐다. 완전히 정리되지 않아 어수선한 모습이었지만 넓고 쾌적했다. 특히 이상민의 집에는 김준호, 김종민, 김희철이 방문했는데, 이상민은 세 사람의 종용에 못이겨 남산을 바라보며 고사까지 지냈다.
또 김희철은 갑자기 “여기가 당첨됐다. ‘미우새’ 아들들의 아지트로 제격일 것 같다”고 말했다. 김종민은 “우리가 당첨했다”고 맞장구를 쳤고, 모두들 강남과 마포의 딱 중심이라며 이상민의 집을 아지트로 삼을 계획을 세웠다.
[유은영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런닝맨’ 이상민, 용산 새 집 공개...김희철 “아지트 제격”
- ‘미우새’ 이은지 “택시 기사 父, 딸도 예외 없어...강화도까지 12만원”
- [종합] ‘진짜가’ 백진희, 잠적 후 딸 출산...안재현과 재회
- ‘진짜가’ 안재현, 단념시키는 차화연에 “백진희 꼭 찾을 것”
- ‘진짜가’ 백진희, 안재현과 가족 남겨둔 채 잠적
- [종합] ‘런닝맨’ 유재석, 노비+부적 쓰고도 김종국에 패했다
- ‘런닝맨’ 송지효 “부모님, 통영에서 여객선 사업 시작”
- ‘런닝맨’ 마술 유튜버 쇼갱, 야바위꾼 등장...유재석 “대단하다”
- 김우빈 이어 연인 신민아도…폭우 피해에 1억 기부
-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아이콘택트 해외 비밀 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