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김종민, 남의 목소리 립싱크하며 코요태 행사다녀” 폭로(당나귀 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은지원이 김종민의 과거를 폭로했다.
그러면서 은지원은 김종민이 "아무도 리더라고 생각 않는 리더"라고 표현했다.
은지원은 김종민이 "사실 코요태 원년 멤버도 아니지 않냐"면서 "남의 노래 립싱크하고 행사다녔던 놈"이라고 밝혔다.
김종민은 "중간에 들어와 어떻게 리더가 됐냐"는 질문에 "신지가 하라고 했다"고 답했고 은지원은 "바지사장이네"라며 황당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은지원이 김종민의 과거를 폭로했다.
7월 1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16회에서는 코요태의 리더 김종민이 보스로 새로 출격했다.
이날 김종민과 안 지 20년째라는 젝스키스의 은지원은 김종민의 지원사격이 아닌 "오늘 진짜 사격을 한 번 하려고 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은지원은 김종민이 "아무도 리더라고 생각 않는 리더"라고 표현했다. 은지원은 김종민이 "사실 코요태 원년 멤버도 아니지 않냐"면서 "남의 노래 립싱크하고 행사다녔던 놈"이라고 밝혔다. 댄서 출신인 김종민이 객원 멤버로 코요태에 중간 합류하며 처음에 다른 사람 목소리를 립싱크 했다는 것.
김종민은 "중간에 들어와 어떻게 리더가 됐냐"는 질문에 "신지가 하라고 했다"고 답했고 은지원은 "바지사장이네"라며 황당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아빠 이동국 놀라겠네, 16살 재시 비키니 입고 아찔 섹시美
- ‘현빈♥’ 손예진, 육아 탈출 즐겼나 “비 오는 날 특수부위+라면” 먹부림
- 주상욱, ♥차예련 이혼 예언 점괘에 소름+분노 “사장님 좀 봅시다”(짠내골프)[결정적장면]
- 김남희, 방송 중 대놓고 팬티 공개 “가장 은밀한 부분, 나만의 예민함”(전참시)
- 손석구 ‘가짜연기’ 발언 비판한 남명렬, SNS 댓글창 닫았다 “결론없는 논쟁만 난무”
- 나영석 “유해진 결혼한다는 女 뺨 때려야, 이서진은 맘고생 시킬 것”(십오야)
- 이채영 가슴 노출 아슬아슬, 끈 같은 파격 드레스 해명 “남은 옷…카달로그 보고 선택”(백반기
- 김옥빈 문신 드러낸 섹시 자태, 구릿빛 얼굴과 피부로 건강미 발산
- 한창 “육아 힘들어 일요일에도 병원 나가” ♥장영란 배신감에 분노(A급장영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