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수해 이재민 위해 1억원 기부…김우빈과 '기부천사 커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민아도 연인 김우빈과 더불어 수해 이재민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16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배우 신민아가 수해로 피해를 본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1억 원을 전해왔다"고 밝혔다.
신민아는 2022년 동해안 산불과 올해 튀르키예에서 발생한 지진 피해 이웃을 돕기 위해 각 1억원과 5천만원을 위해 희망브리지에 기부한 연예계 대표 기부천사다.
앞서 신민아의 연인이자 배우 김우빈도 수해 이재민을 위해 1억 원을 쾌척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신민아도 연인 김우빈과 더불어 수해 이재민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16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배우 신민아가 수해로 피해를 본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1억 원을 전해왔다"고 밝혔다.
신민아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집중 호우로 큰 피해를 본 모든 분들에게 깊은 위로를 전하고 싶은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고 전했다.
신민아의 기부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신민아는 2022년 동해안 산불과 올해 튀르키예에서 발생한 지진 피해 이웃을 돕기 위해 각 1억원과 5천만원을 위해 희망브리지에 기부한 연예계 대표 기부천사다.
희망브리지 김정희 사무총장은 "수해로 실의에 빠진 이재민들을 위해 기부에 참여해준 신민아에게 감사하다"며 "희망브리지는 지난 13일부터 재난안전상황실을 가동하고 있으며 하루빨리 이재민들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신민아의 연인이자 배우 김우빈도 수해 이재민을 위해 1억 원을 쾌척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가수 이찬원, 배우 이혜영도 기부금을 전달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