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 ♥주상욱 만나 행복..결혼 6년째에도 신혼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주상욱이 아내 차예련의 생일을 축하하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주상욱은 16일 "마누라 생일 축하해"라며 아내 차예련의 생일을 맞아 강원도로 여행을 떠난 근황을 보였다.
주상욱과 차예련은 2017년 5월 결혼,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주상욱이 올해 차예련의 생일을 위해 준비한 선물은 강원도 여행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주상욱이 아내 차예련의 생일을 축하하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주상욱은 16일 “마누라 생일 축하해”라며 아내 차예련의 생일을 맞아 강원도로 여행을 떠난 근황을 보였다.
올해 차예련의 생일은 결혼 후 여섯 번째다. 주상욱과 차예련은 2017년 5월 결혼,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주상욱이 올해 차예련의 생일을 위해 준비한 선물은 강원도 여행이었다. 주상욱은 차예련과 강릉 등을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함께 찍은 사진에는 잘생긴 주상욱과 예쁜 차예련의 얼굴이 담겼고, 차예련은 오죽헌에 방문해 심사임당의 얼굴에 자신의 얼굴을 넣고 ‘차사임당’으로 변신, 웃음을 줬다.
주상욱은 현재 KBS2 ‘세컨하우스2’에 출연 중이다. 차예련은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에 출연 중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