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이찬원·이혜영…★들, 수해 복구 위해 앞장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우빈, 이혜영, 가수 이찬원이 수해 피해 지역 복구를 위해 나섰다.
배우 김우빈은 16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성금 1억 원을 기탁했다.
김우빈은 지난해 동해안 산불 피해 이웃을 위해 희망브리지에 1억원을 기부하는 등 꾸준한 선행을 이어왔다.
이혜영은 개인 고액 기부클럽인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회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배우 김우빈, 이혜영, 가수 이찬원이 수해 피해 지역 복구를 위해 나섰다.
배우 김우빈은 16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성금 1억 원을 기탁했다.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희망브리지에 “집중 호우로 피해를 보신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됐으면 하는 마음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김우빈은 지난해 동해안 산불 피해 이웃을 위해 희망브리지에 1억원을 기부하는 등 꾸준한 선행을 이어왔다.
배우 이혜영도 같은 재단에 성금 1000만원을 맡겼다. 이혜영은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집중 호우로 갑작스럽게 삶의 터전을 잃는 등 피해를 본 모든 분들에게 위로의 말을 전한다”고 전했다.
이혜영은 개인 고액 기부클럽인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회원이다. 재난 때마다 가장 먼저 희망브리지를 통해 기부를 이어오는 중이다. 이번 기부도 호우 피해 이웃 돕기 모금캠페인 시작과 동시에 참여했다.
‘찬또배기’ 트로트 가수 이찬원 역시 해당 재단에 1억 원을 기부하며 “이번 집중 호우로 피해가 점차 커지고 있어 매우 안타까운 마음이다.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평소 팬클럽과 함께 꾸준히 나눔에 동참해 왔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영석 PD “유해진 결혼한다는 여자, 뺨 때려라도 말리겠다”
- 김정민, 헉 소리 나는 새 보디프로필... 운동 얼마나 한 거야?
- ‘딸 바보’ 차승원 “예니 결혼 생각하면 우울증 올 것 같아.. 난 원래 비혼주의”
- 용산 집 최초 공개... 이상민, ‘69억 빚 청산’하더니 바로 새 보금자리 마련(‘미우새’)
- 이청아, 훈남 직장인 동생과 꽃등심+위스키 식사.. 회식 자리 도망가는 비법은? “슬금슬금..”
- 블랙핑크 제니, 춤 대충 춘다는 논란에 직접 해명…“자꾸 다쳤다”
- 버클리음대생, 韓 대표로 세계 3대 미인대회 ‘2023 미스수프라내셔널’ 출전
- “제일 내 취향이다” 기안84, 인도 여행 만족도 최고...‘터번 쓴 인도 삼 형제’ 비주얼에 폭소(
- 배우 남명렬, “손석구 가짜연기 싫다” 발언→개인채널 댓글 차단 [종합]
- 톱모델 한혜진, 긴급 촬영 중단 무슨 일? “PTSD 있다.. 바람 불면 밖에 안 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