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금천구, 초등생 과학 프로그램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금천구는 금천사이언스큐브에서 초등학생 대상 여름방학 특강으로 '방콕 탈출! 과학관 탐방'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여름방학을 맞아 흥미로운 과학 체험을 통해 과학의 원리를 느끼고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금천사이언스큐브에서 진행하는 과학 수업과 서울시립과학관 탐방으로 나누어 운영한다.
8월 12일에는 서울시립과학관을 방문해 해설사와 함께하는 '모든 사물의 역사-학교 편' 전시를 관람하고 공작 체험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금천구는 금천사이언스큐브에서 초등학생 대상 여름방학 특강으로 ‘방콕 탈출! 과학관 탐방’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여름방학을 맞아 흥미로운 과학 체험을 통해 과학의 원리를 느끼고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금천사이언스큐브에서 진행하는 과학 수업과 서울시립과학관 탐방으로 나누어 운영한다. 8월 9일부터 11일까지는 마술저금통(빛의 반사), 끈 예술(수과학), 천체망원경(빛의 굴절), 팽이(착시)를 만들면서 과학 원리를 배울 수 있는 과학꾸러미 수업을 현직 초등학교 교사가 진행한다.
8월 12일에는 서울시립과학관을 방문해 해설사와 함께하는 ‘모든 사물의 역사-학교 편’ 전시를 관람하고 공작 체험도 진행한다. 8월 3일까지 금천구청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지성 기자 engin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부터 '발리' 갈 땐 '관광세' 내야… 그 금액은?
- [르포] '사망자 1명 더'…구급차가 떠날 때마다 옅어지는 희망
- 오송 지하차도 진입한 버스, 폭우탓 기존 노선 우회했다 참변
- 피해 수습도 못했는데…충청·전북·경북, 내일까지 300㎜ 더 온다
- 피로 물든 바다…크루즈 앞 펼쳐진 처참한 광경, 무슨 일이
- 예비 승무원 희소식…제주항공, 올해 세 번째 신입 채용
- 박용진 '물난리 보다 김건희 호객행위 뒷수습…정신 나간 작태'
- '영끌' 오픈런 명품소비 1위 한국…이부진도 블핑도 루이비통家와 각별한 관계로?
- 최준희 할머니 신고→CCTV공개→처벌불원서 잇단 논란에 최환희 '가장인 내 책임'
- 류호정 의원, '예뻐서' 욕 먹었다?…'탈코르셋'이 뭐길래 [이슈, 풀어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