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평 마라탕 그후…‘웃는 사장’ 칭찬은 경규도 춤추게 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웃는 사장'의 이경규가 지난 영업의 혹평을 만회하기 위해 문제점을 개선한다.
오늘(16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 4회에서는 혹평을 받았던 이경규 식당이 훨씬 발전된 음식으로 첫 주말 영업을 시작한다.
사장 이경규는 지난 영업의 문제점을 개선해 음식 간도 특별히 신경 쓰고 마라탕 재료 또한 푸짐하게 넣어 확실히 달라진 마라탕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웃는 사장’의 이경규가 지난 영업의 혹평을 만회하기 위해 문제점을 개선한다.
오늘(16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 4회에서는 혹평을 받았던 이경규 식당이 훨씬 발전된 음식으로 첫 주말 영업을 시작한다.
기다림 끝에 주문이 들어온 이경규 식당은 음식을 준비하던 중 혹평을 받았던 마라탕 주문이 들어와 긴장감에 휩싸인다. 사장 이경규는 지난 영업의 문제점을 개선해 음식 간도 특별히 신경 쓰고 마라탕 재료 또한 푸짐하게 넣어 확실히 달라진 마라탕을 선보인다.
모든 음식에 심혈을 기울인 이경규는 다시 음식에 대한 좋은 리뷰가 달리자 웃음꽃이 핀다. 그의 직원 ‘프로수발러’ 오킹은 “칭찬은 경규를 춤추게 한다”며 사장 이경규의 기분을 좋게 하는 방법을 터득한다.
한편 완벽하게 음식을 준비한 줄 알았던 사장 박나래는 메뉴가 누락된 것 같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듣는다. 한승연과 덱스는 재빨리 음식을 다시 준비해 재배송을 완료하지만 예상치 못한 리뷰에 깜짝 놀란다.
지난 영업에 주문 누락으로 아쉬움을 드러낸 박나래 식당은 재주문해준 고객에게 똑같은 실수를 저질러 또 다시 위기에 놓인다. 특히 매출 1등을 기록하던 에이스 팀 강율 식당 또한 주말 영업에도 주문이 많이 들어오지 않아 과연 첫 황금배지를 차지할 주말 영업 1등은 어느 식당이 될지 이목이 쏠린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영석 PD “유해진 결혼한다는 여자, 뺨 때려라도 말리겠다”
- 김정민, 헉 소리 나는 새 보디프로필... 운동 얼마나 한 거야?
- ‘딸 바보’ 차승원 “예니 결혼 생각하면 우울증 올 것 같아.. 난 원래 비혼주의”
- 용산 집 최초 공개... 이상민, ‘69억 빚 청산’하더니 바로 새 보금자리 마련(‘미우새’)
- 이청아, 훈남 직장인 동생과 꽃등심+위스키 식사.. 회식 자리 도망가는 비법은? “슬금슬금..”
- 블랙핑크 제니, 춤 대충 춘다는 논란에 직접 해명…“자꾸 다쳤다”
- 버클리음대생, 韓 대표로 세계 3대 미인대회 ‘2023 미스수프라내셔널’ 출전
- “제일 내 취향이다” 기안84, 인도 여행 만족도 최고...‘터번 쓴 인도 삼 형제’ 비주얼에 폭소(
- 배우 남명렬, “손석구 가짜연기 싫다” 발언→개인채널 댓글 차단 [종합]
- 톱모델 한혜진, 긴급 촬영 중단 무슨 일? “PTSD 있다.. 바람 불면 밖에 안 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