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농협 ‘농촌서 여름휴가 보내기’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ami80@pressian.com)]농협중앙회 강원본부(본부장 김용욱)와 강원팜스테이협의회(회장 이하섭)는 15일 원주 문막농협 찰옥수수 축제장에서 '농촌에서 여름휴가 보내기' 캠페인을 했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강원도 내 팜스테이마을의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관광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동일 기자(=춘천)(tami80@pressian.com)]
농협중앙회 강원본부(본부장 김용욱)와 강원팜스테이협의회(회장 이하섭)는 15일 원주 문막농협 찰옥수수 축제장에서 ‘농촌에서 여름휴가 보내기’ 캠페인을 했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강원도 내 팜스테이마을의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관광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강원농협은 이날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팜스테이마을 안내장과 부채를 나눠주고 올여름 휴가는 가족, 지인들과 함께 강원 팜스테이마을에서 보내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지난 1월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 관련 제도 홍보 및 답례품 선정 강원 농축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 시간도 가졌다.
김용욱 본부장은 “새로운 여행 트렌드인 촌캉스(농촌+휴가)로 농촌에서 숙박하며 농촌의 감성과 정을 체험하길 추천한다”며, “농촌관광 활력화를 통해 농촌과 도시가 지속적으로 상생 발전할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특별자치도에는 48개의 농협팜스테이마을이 있으며 팜스테이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마을소개, 체험프로그램, 주변관광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서동일 기자(=춘천)(tami80@pressian.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버스 시위' 박경석 체포→석방…"반인권적" 지적 나온 이유는?
- 심상정 "이 비의 이름은 장마가 아닌 기후위기…전환의 정치 시급"
- 尹, 유럽 열차 안에서 호우 피해 점검 "가용 자원 총동원, 인명 피해 최소화해달라"
- '극한 호우'에 피해 눈덩이…사망·실종자 50명 육박, 피난민 8000여명
- 尹대통령 "한국은 우크라이나 자유·번영 동반자 될 것"
- 하늘서 떨어진 '물폭탄' 22명 사망, 14명 실종, 2715가구 대피
- 尹대통령, 예고 없이 우크라이나 전격 방문
- 민주노총 총파업 마지막날…함세웅 "윤석열, 사람이 먼저 되시오"
- 8년동안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던 기적의 쉼터
- 김여정 "유엔 안보리, 미국과 서방에 완전히 엎어진 신냉전 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