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도 논란’ 송지효, 13년간 숨겼던 비밀 공개(‘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동안 소극적인 방송태도로 '태도논란'에 휩싸였던 배우 송지효가 다시 웃음기를 되찾았다.
송지효는 16일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런닝맨'은 '조선판 타짜 특집' 레이스에서 '절세미녀 송진이'으로 변신한다.
이를 들은 멤버들은 "통영의 딸은 송지효다!", "바다의 신!"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송지효는 최근 '런닝맨'에서 방송이 집중하지 못하는 모습으로 '병풍'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한동안 소극적인 방송태도로 ‘태도논란’에 휩싸였던 배우 송지효가 다시 웃음기를 되찾았다.
송지효는 16일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런닝맨’은 ‘조선판 타짜 특집’ 레이스에서 ‘절세미녀 송진이’으로 변신한다. 그는 예고영상에서 “나랑 뜰래? 나랑 한 잔 마실래?”라는 대사로 현장을 압도했다.
이어 송지효는 “부모님이 통영에서...”라고 13년간 멤버들에게 그간 숨겼던 역대급 비밀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를 들은 멤버들은 “통영의 딸은 송지효다!”, “바다의 신!”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송지효는 최근 ‘런닝맨’에서 방송이 집중하지 못하는 모습으로 ‘병풍’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일각에서는 그가 전 소속사 우쥬록스와 법정 공방을 오가는 중이라 방송에 온전히 집중할 수 없다는 옹호가 나오기도 한다.
지난 4월 송지효 등의 전 소속사로 알려진 우쥬록스는 본지를 통해 직원들에 대한 임금 체불은 물론, 소속 연예인의 출연료 등을 정산하지 않았다는 내용이 보도됐다. 이후 송지효, 지석진 등이 임금 체불된 직원들을 위해 사비를 털어 월급을 지급했다는 미담이 알려지기도 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영석 PD “유해진 결혼한다는 여자, 뺨 때려라도 말리겠다”
- 김정민, 헉 소리 나는 새 보디프로필... 운동 얼마나 한 거야?
- “제일 내 취향이다” 기안84, 인도 여행 만족도 최고...‘터번 쓴 인도 삼 형제’ 비주얼에 폭소(
- ‘딸 바보’ 차승원 “예니 결혼 생각하면 우울증 올 것 같아.. 난 원래 비혼주의”
- 이청아, 훈남 직장인 동생과 꽃등심+위스키 식사.. 회식 자리 도망가는 비법은? “슬금슬금..”
- 블랙핑크 제니, 춤 대충 춘다는 논란에 직접 해명…“자꾸 다쳤다”
- 버클리음대생, 韓 대표로 세계 3대 미인대회 ‘2023 미스수프라내셔널’ 출전
- 용산 집 최초 공개... 이상민, ‘69억 빚 청산’하더니 바로 새 보금자리 마련(‘미우새’)
- 배우 남명렬, “손석구 가짜연기 싫다” 발언→개인채널 댓글 차단 [종합]
- 톱모델 한혜진, 긴급 촬영 중단 무슨 일? “PTSD 있다.. 바람 불면 밖에 안 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