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창립 20주년 기념 '제6회 어린이 그림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지난 7월 8일 의왕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진행한 '2023 어린이 그림대회'를 성황리에 끝마쳤다.
더클래스 효성은 미래세대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환경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 창립 20주년을 맞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참가 어린이와 플로깅 진행, 친환경 가치 전파… 가족과 특별한 추억 선사
더클래스 효성은 미래세대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환경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 창립 20주년을 맞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
지난 2016년 송파 전시장에서 처음 시작해 올해로 6회째를 맞은 더클래스 효성 어린이 그림대회는 더클래스 효성에서 차량을 출고한 고객 자녀 60여 명이 참가했다.
행사는 오후 12시 30분부터 2세션으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대회에 참가한 어린이들은 '친환경 자동차'를 주제로 평소 갈고 닦은 그림 솜씨를 마음껏 발휘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참가 어린이가 직접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는 플로깅 행사도 진행돼 가족과 함께 친환경 가치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페이스 페인팅, 디지털 캐리커처, 캘리그라피 체험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이번 대회가 아이들이 환경 보호의 중요성에 대해 인식하고 직접 실천으로 옮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길 바란다"며 "더클래스 효성은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