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 돼지 특수부위에 라면 섭렵…'털털 매력' 만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예진이 출산 후 복귀 근황을 알렸다.
최근 손예진은 자신의 SNS에 "비가 하루 종일 오네요. 전 사실 비 오는 날을 좋아해요. 근데 강아지들이 산책을 못하니 그게 좀 안타깝네요"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손예진은 육아에 전념하던 중 지난 4월 출산 5개월 만에 광고 모델로 공식 활동을 재개했으며 지난 5일 브랜드 발렌티노 2023 가을/겨울 오트 쿠튀르 발렌티노 샤또 컬렉션 패션쇼 참석하며 본격 복귀를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배우 손예진이 출산 후 복귀 근황을 알렸다.
최근 손예진은 자신의 SNS에 "비가 하루 종일 오네요. 전 사실 비 오는 날을 좋아해요. 근데 강아지들이 산책을 못하니 그게 좀 안타깝네요"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손예진은 "비 오는 날 먹고 싶은 건 왜 더 많아지죠?"라며 "돼지 특수부위 너무너무 맛있어요"라고 털털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어 "오늘은 라면도 먹었답니다"라고 덧붙여 의외의 먹성까지 밝히기도 했다.
그는 "여러분도 비 오면 생각나는 음식 하나씩 드시면서 이 장마철을 지내보아요"라며 "빗길 운전 보행, 모두 조심하라"는 당부를 덧붙였다.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해 3월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으며 같은 해 11월 첫 아이를 품에 안았다. 손예진은 육아에 전념하던 중 지난 4월 출산 5개월 만에 광고 모델로 공식 활동을 재개했으며 지난 5일 브랜드 발렌티노 2023 가을/겨울 오트 쿠튀르 발렌티노 샤또 컬렉션 패션쇼 참석하며 본격 복귀를 알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