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비밀 연애 시작

황효이 기자 2023. 7. 16. 14: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제공



‘킹더랜드’ 이준호, 임윤아가 달콤하고 스릴 넘치는 비밀 연애를 예고하고 있다.

16일(오늘)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에서는 킹호텔 본부장 구원(이준호)과 킹그룹 1등 사원 천사랑(임윤아), 오평화(고원희), 강다을(김가은), 노상식(안세하)의 유쾌 발랄한 첫 여행기가 펼쳐진다. 이번 여행은 구원과 천사랑이 연인이 된 후 처음으로 떠나는 해외여행인 만큼 이들이 어떤 추억을 쌓아갈지 궁금해지고 있다.

앞서 구원은 킹호텔 호텔리어 천사랑, 킹 에어 승무원 오평화, 킹유통 계열사 알랑가 팀장 강다을이 각자 성과를 달성했지만 합당한 보상을 받지 못한 것을 알게 됐다. 본부장으로서 이를 불합리하다 여긴 구원은 삼총사에게 깜짝 인센티브를 지급, 자칭 1등 비서 노상식(안세하)까지 합세해 여행을 떠나게 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킹그룹 절친들의 여행 풍경을 엿볼 수 있다. 노상식의 주도하에 등에 ‘으쌰으쌰!’ 글자가 적힌 티셔츠를 입은 이들은 ‘우리는 하나’의 정신으로 관광지 이곳저곳을 누빈다.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없는 상황에서도 구원과 천사랑은 몰래 손을 맞잡고 틈틈이 눈을 맞추며 달달하고도 비밀스러운 연애의 맛을 만끽하고 있다.

또한 여행 내내 친구들의 시선을 피해 몰래 주고받는 눈빛에서는 깊은 애정이 느껴진다. 이에 첫 해외여행으로 한층 가까워질 구원과 천사랑의 로맨스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이준호, 임윤아의 은밀한 여행 데이트를 만날 수 있는 JTBC ‘킹더랜드’ 10회는 16일(오늘)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