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상민, 서울로 이사…새집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이 서울로 이사했다.
16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1년 반 만에 이사한 이상민의 새집이 공개된다.
아들들은 서울의 중심에 위치한 이상민의 집이 아지트로 적격이라는 주장을 하기 시작한다.
이상민의 집들이 현장은 이날 오후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상민 만난 김준호·김종민·김희철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이 서울로 이사했다.
16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1년 반 만에 이사한 이상민의 새집이 공개된다.
이상민은 무려 10톤 규모의 어마어마한 이삿짐을 싣고 파주를 떠나는 모습으로 놀라움을 자아낼 전망이다. 새로운 용산 집에 도착해 짐을 정리하고 숨을 돌리는 것도 잠시, 집들이를 위해 김준호 김종민 김희철이 찾아온다.
김준호는 새 집의 액운을 물리쳐준다는 갖가지 물건들을 잔뜩 가져와 이상민을 아연실색하게 만든다. 비린내가 진동하는 통북어를 현관에 걸어 두는가 하면 악귀를 물리친다며 거실 바닥에 막걸리와 팥을 뿌린다. 고사 이야기에 남쪽 방향에 대한 논쟁이 벌어지기도 한다. 김희철은 "남산이 있는 쪽이 남쪽 아니냐"고 말한다.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지켜보던 김희철 어머니는 헛웃음을 터뜨린다.
아들들은 서울의 중심에 위치한 이상민의 집이 아지트로 적격이라는 주장을 하기 시작한다. 김준호와 김종민 김희철은 방 하나를 골라 짐들을 마음대로 옮기고 야전 침대를 펼쳐 놓기 시작한다. 한술 더 떠 김준호는 직접 가져온 속옷과 각질 제거기까지 방 한 쪽에 가져다 놓는다. 이를 지켜보던 이상민은 분노를 참지 못하고 폭발한다.
이상민의 집들이 현장은 이날 오후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남명렬, 손석구 발언 작심 비판…"오만함이란"
- 은지원, "재혼 안 하냐" 질문에 꺼낸 속내 ('돌싱글즈4')
- 남태현, 마약 중독 심경 고백 "남은 건 빚 5억" ('추적 60분')
- 김다예, 남편 박수홍에게 서운함 토로…이유는?
- 최환희 "동생 최준희와 외조모 갈등, 걱정 끼쳐 죄송"
- '최진실 딸' 최준희 "할머니 경찰 신고, 섣부른 선택" 사과
- 블랙핑크 제니, 직접 밝힌 부상 고충…번아웃 고백까지
- 류필립 "17세 연상인 아내 미나, 직업까지 간섭" ('금쪽')
- "내가 살아가는 이유"…천둥·미미, 예능서 직접 열애 고백
- '음주운전 물의' 배성우, 하정우 연출 '로비' 출연할까…"논의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