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EPL 굿즈·의류 한자리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아울렛은 해외 축구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의 명문 구단 아스널, 맨체스터 시티(맨시티), 토트넘을 한데 모은 팝업 매장 '풋볼 스탠다드'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내달 2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와 동부산점, 부여점, 청주점 등 4개 점포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아울렛은 해외 축구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의 명문 구단 아스널, 맨체스터 시티(맨시티), 토트넘을 한데 모은 팝업 매장 '풋볼 스탠다드'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내달 2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와 동부산점, 부여점, 청주점 등 4개 점포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 곳에서는 EPL 구단별로 앰블럼과 백넘버가 들어간 100종류 이상의 라이프 스타일 의류, 굿즈 등을 판매한다. 또 맨시티 우승 기념 아이템과 응원 스카프 등도 준비했다.
오는 22일 청주점에서는 ‘2002년 월드컵’의 주역 이운재, 송종국 선수와 포토타임 이벤트가 마련된다. 아울러 타임빌라스에서는 이달 말까지 주말마다 스크린 축구 토너먼트 대회가 열릴 예정이다. 참가비는 3000원이다.
또 나이키와 아디다스, 푸마 등 스포츠 브랜드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되며 축구 관련 옷을 입고 방문한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박시진 기자 see1205@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부터 '발리' 갈 땐 '관광세' 내야··· 그 금액은?
- [르포] '사망자 1명 더'…구급차가 떠날 때마다 옅어지는 희망
- 오송 지하차도 진입한 버스, 폭우탓 기존 노선 우회했다 참변
- 피해 수습도 못했는데…충청·전북·경북, 내일까지 300㎜ 더 온다
- 피로 물든 바다…크루즈 앞 펼쳐진 처참한 광경, 무슨 일이
- 예비 승무원 희소식…제주항공, 올해 세 번째 신입 채용
- 박용진 "물난리 보다 김건희 호객행위 뒷수습···정신 나간 작태"
- '영끌' 오픈런 명품소비 1위 한국…이부진도 블핑도 루이비통家와 각별한 관계로?
- 최준희 할머니 신고→CCTV공개→처벌불원서 잇단 논란에 최환희 '가장인 내 책임'
- 류호정 의원, '예뻐서' 욕 먹었다?…'탈코르셋'이 뭐길래 [이슈, 풀어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