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울산서 'SK 주(酒)유소' 팝업스토어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에너지는 내달 13일까지 한달 간 울산 삼산동에 수제 맥주와 특산품 등의 먹거리를 제공하는 'SK 주(酒)유소'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1층에는 주유소모양의 옥스포드 블록 및 복합 에너지플랫폼 미니어처, 대형 스크린이 마련됐고, 2층에는 SK 울산CLX 곳곳을 잇는 60만km 배관을 형상화한 파이프아트월, 원유 저장탱크 컨셉의 테이블 등으로 구성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SK 울산CLX를 경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SK에너지는 내달 13일까지 한달 간 울산 삼산동에 수제 맥주와 특산품 등의 먹거리를 제공하는 'SK 주(酒)유소'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작년 서울 종로에 연 데 이어 이번이 2번째로, SK 울산콤플렉스(CLX) 곳곳을 잇는 60만km 배관을 형상화한 파이프아트월, 원유 저장탱크 콘셉트의 테이블 등으로 구성됐다. 수익금 전액은 지역 사회취약계층에 기부할 예정이다.
SK 주(酒)유소는 지상 1, 2층으로 총 면적 168평에 약 150좌석으로 구성됐다. 1층에는 주유소모양의 옥스포드 블록 및 복합 에너지플랫폼 미니어처, 대형 스크린이 마련됐고, 2층에는 SK 울산CLX 곳곳을 잇는 60만km 배관을 형상화한 파이프아트월, 원유 저장탱크 컨셉의 테이블 등으로 구성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SK 울산CLX를 경험할 수 있다.
SK에너지는 울산 지역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올해 10월 색다른 컨셉의 SK 주(酒)유소 시즌2를 서울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SK에너지 관계자는 “온오프라인에서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의 의견과 두번의 SK 주(酒)유소 운영 경험을 토대로 또 하나의 획기적인 아이템을 기획 중”이라고 말했다.
bigroo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석구 '가짜 연기' 비판 남명렬, 결국 댓글창 닫았다…"논쟁만 난무"
- '故최진실 아들' 최환희 "가정사로 심려끼쳐 죄송, 내 책임"
- [영상]오송 지하차도 침수순간 보니…SUV '휘청'·버스 지붕까지 '콸콸'
- "韓초밥, 본토 맛 넘어섰다"…도쿄 미슐랭 3스타 출신 日셰프 '작심발언' [채상우의 미담:味談]
- 상견례서 말끝마다 "XX" 욕설한 예비시모…"이 결혼 못하겠다"
- 1076회 로또 1등 9명, 또 무더기 당첨…26억씩 받는다
- "아파서 일 안하겠다" 실업급여 신청한 남성의 최후[이현정의 현실 시네마]
- BTS 정국 "한소희, 연기 너무 잘해 의지…도움 감사"
- [영상]‘미션7’ 톰크루즈, BMW 버리고 ‘伊 마티즈’ 추격전? [김유진의 브랜드피디아]
- “전지현 아직도 이 정도였어?” 100억원 베팅 야놀자 판 뒤집었다